• 검색

HK이노엔, 연말 '컨디션' 마케팅 힘준다

  • 2024.11.29(금) 16:30

새 홍보대사 발탁…온·오프라인 홍보 확대

HK이노엔이 연말 숙취해소제 성수기 시즌에 접어들면서 '컨디션'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컨디션의 새 앰버서더(홍보대사)로 아이돌 엔믹스의 '해원'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전날 구독자 400만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해원이 출연해 컨디션을 소개한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컨디션을 테마로 한 화보를 제작해 패션 매거진 '하퍼스바자' 12월호에 실었다. 또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안내된 ARS에 전화하면 추첨을 통해 컨디션헛개를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K이노엔이 마케팅을 확대하는 이유는 연말 성수기 시즌에 들어선 가운데 최근 숙취해소제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컨디션은 올해 비교적 수익성이 높은 음료제형 점유율이 줄면서 지난 3분기 누적 판매액이 43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6% 감소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 시즌에 즐거운 술자리를 위한 컨디션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앰버서더로 해원을 발탁했다"며 "컨디션과 해원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