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이달 분양…송파생활권 인접

  • 2020.05.13(수) 11:16

하남 감일 택지개발지구에 512가구 분양
전용 84㎡ 단일 평형…송파·강남 접근성 이점

송파생활권과 가까운 하남감일 지구에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선다.

한양은 경기도 하남시 감일 택지개발지구 B2BL 일원에 송파 생활권과 인접한 위치와 공원, 상업지구 등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갖춘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총 512 가구를 이달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의 높이의 총 5개 동으로 구성했다.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일반에 공급된다. 전 가구 남향 위주가 될 수 있도록 단지를 배치하고,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다.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할 경우 강남으로의 접근이 더욱 용이하며 강동대로를 통해 인접한 송파지역의 주거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투시도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단지 인근 상업시설과 교육환경 등 주거인프라도 갖출 전망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하남감일지구는 하남에서도 중심 택지지구로 손꼽히는 곳으로 약 1만 3000가구 공급을 앞두고 있어 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은 중심상업지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구 내 초,중,고등학교 부지도 예정돼 있다.

한양의 분양 관계자는 "하남IC-강동대로 등으로 송파, 강남으로의 접근성을 확보한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교통 뿐만 아니라 교육, 단지 인근에 조성될 상업시설과 역사문화공원 등 다양한 주거 인프라와 쾌적성까지 갖춰 서울 입성을 노리는 수분양자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의 견본주택(경기도 하남시 감북동)은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홈페이지를 통해 5월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로 공개될 예정이다.

꼭 필요한 경제정보만 모았습니다[비즈니스워치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