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이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록에 들어서는 '이노시티 애시앙'의 잔여세대를 선착순 공급 중이다.
단지는 지하 1층에서 지상 13~20층 23개 동으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1478가구로 조성된다.
부영주택은 시스템 에어컨(거실‧안방 포함 총 5대), 발코니 확장 등 2000만원 정도의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가는 3.3㎡(1평)당 평균 860만원대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준다.
이노시티 애시앙은 전 가구가 4베이로 설계되고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배치된다.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도 가능하다.
가구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돼 스마트폰 앱에서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을 할 수 있다. 원패스 카드로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또 단지에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비롯해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를 조성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다.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가깝고 공립 빛누리 유치원, 빛누리 초등학교도 인근에 있다. 오는 2022년 한전공대도 개교한다.
이노시티 애시앙의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9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