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반도건설, 울산 '마스카 태화강' 상가 6월 분양

  • 2022.05.27(금) 15:41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단지 내 상가
태화강 조망 상업시설 총 99실 규모

반도건설이 울산 태화강 상권에 첫 브랜드 상가 '마스카 태화강'을 6월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495가구의 '태화강 유보라 팰라티움' 주상복합 단지 내 상업시설인 '마스카 태화강'은 울산광역시 중구에 연면적 약 1만2632㎡ 규모로 지상 1층~지상 3층 총 99실 규모다.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태화루 사거리 상권은 울산의 중구와 남구를 잇는 관문으로 인근 태화종합시장, 우정시장 등 월평균 4만여명에 이르는 유동인구와 4400여가구에 이르는 우정혁신도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마스카 태화강' 투시도(사진=반도건설)

인근 마제스타워1·2차,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등 주상복합타운도 밀집해있다. 태화강 영구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인근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상권도 위치한다.

북부순환도로, 동해고속도로, 강북로, 번영로, 태화로 등을 통해 이동이 쉽고, 울산공항, 울산역, 태화강역, 울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등 태화루 사거리 교통의 중심으로 시내·외 어디든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송정역과 야음사거리를 잇는 울산트램 2노선이 추진되고 있다.

마스카 태화강의 마스카(MASKA)는 폴란드어로 얼굴을 뜻하는 Maska와 카리스마(Charisma)의 합성어로 태화강 상권의 남다른 스케일, 독보적 스타일의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