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 인신협 '동아시아 뉴미디어 서울 선언'

  • 2015.10.14(수) 18:48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인터넷신문협회 CEO들이 '동아시아 뉴미디어 서울 선언'을 발표후 박수를 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인신협)는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포럼' 2부 리셉션에서 ‘뉴미디어 서울 선언’을 발표했다.

이날 협회는 뉴미디어 서울 선언을 통해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 정기화 ▷뉴미디어의 사회적 책임 강화 ▷뉴미디어 모델, 비지니스 공유 통한 동아시아 발전 기여를 다짐했다.

한편 앞선 포럼에선 ▷뉴미디어의 기술 및 서비스, 비지니스 ▷뉴미디어 콘텐츠 유통 플랫폼 ▷뉴미디어 광고시장 등 비지니스 모델의 현황과 흐름 ▷동아시아 뉴미디어 동향 및 교류협력방안 등 4가지 주제에 대한 세션이 진행됐다.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이창호 한국인터넷신문협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포럼 공동 위원장을 맡은 곽영길 공동조직위원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박주선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