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붉은 원숭이해 맞이 '빨간 하이트' 한정판

  • 2015.12.30(수) 23:24

 

밀레는 오는 2016년 신학기를 맞아 캐주얼 백팩을 출시했다. 파베, 파베L, 익스커션L, 아를L 백팩 등 4종이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원단 표면을 테프론 가공처리해 수분의 침투나 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수납 공간을 실용적으로 설계했다.

 

세븐일레븐은 술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안주시리즈 '이태곤의 안주먹방' 5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번 제품은 세븐일레븐이 건해산물 전문기업인 바다원과 함께 개발해 선보이는 것으로, 새우스낵(8g, 1500원), 황태부각(22g, 2800원), 통마리복어포(45g, 4200원), 구운쥐포채(40g, 2000원), 마른오징어(75g, 5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발아현미밥, 현미밥, 통곡물밥 등 '쎈쿡 100% 잡곡밥'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회사 측은 ‘초고압공법’과 ‘가마솥공법’을 통해 첨가물 없이 100% 잡곡만으로 즉석밥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초고압공법’이란 곡물에 압력밥솥의 약 2500배에 이르는 압력을 순간적으로 가해 곡물을 차지고 부드럽게 만드는 공법이다. 가마솥과 유사한 설비에서 높은 온도와 압력으로 밥을 짓는 ‘가마솥공법’을 통해 잡곡밥을 부드럽게 지었다. 가격은 2480원(195g).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는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오는 1월 선보인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수분, 보습, 탄력, 주름개선, 피지관리, 미백, 진정 등 7가지 기능성을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제품에 플랑크톤을 배양해 만든 핵심 원료와 마이크로 히아루론산 캡슐성분, 해조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탄력과 수분공급에 효과적이다.

 

세븐일레븐은 '후라이드치킨버거'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에 포함된 치킨은 닭다리살을 튀겨 만들었으며, 두께가 약 4cm가량으로 두툼한 것이 특징이다. 양상추, 양파 등이 들어 있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은 복고 열풍에 맞춰 추억의 떡볶이 맛을 재현한 대림선 ‘그때 그 시절 국물라볶이’를 선보였다(아래 사진).

 

제품에 포함된 스프와 재료를 넣고 4~5분 정도 끓이면 요리가 완성되는 간편 제품이다. 길이가 짧은 쌀떡을 사용해 국물과 떡을 숟가락으로 떠먹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980원.

대상FNF 종가집은 ‘종가집 간편국’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번 신제품은 ‘추어탕’, ‘얼큰 소고기 장국’, ‘시래기 된장국’등으로 구성됐다.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양념을 만들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추어탕(300g) 4900원 ▲얼큰소고기 장국(300g) 3600원 ▲시래기 된장국(300g) 3600원 등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신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물을 이용해 카페인만 제거하는 네스카페의 ‘워터 디카페인’ 기술로 커피의 맛과 향을 살렸다.

 

하이트가 병신년 붉은 원숭이해를 맞아 '2016 신년 에디션(500ml 병)'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2월 초 설 연휴까지 전국 주요 유흥 업소를 대상으로 판매된다.

 

이니스프리는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익살스러운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폴프랭크와 협업해 '해피몽키에디션'을 출시한다(아래 사진).
 

에코 네일, 젤네일 컬러 등 네일 관련 제품과 핸드크림 3종 등이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품목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프랭크 파우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프랭크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오는 1월 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서식품은 국내산 현미에 볶은 현미가루를 곁들인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고소한 현미'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국내산 현미를 사용해 통곡물의 영양을 담았으며 성인들의 입맛에 맞춰 볶은현미가루를 첨가해 맛이 고소하다. 300g, 450g 등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각각 4500원, 65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