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아모레의 가을 메이크업 화두..'젠틀·억새·신비'

  • 2016.09.23(금) 15:11

브랜드별 가을 신상품 출시

[출처=아모레퍼시픽]


가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이 각 화장품 브랜드별로 최근 트렌드에 걸맞는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사진)는 '2016 가을·겨울 '젠틀 아우라(GENTLE AURA) 컬렉션'(아래 사진)에서 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젠틀 아우라 컬렉션'은 남성성과 여성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중성적인 감각의 6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제품의 지속력, 선명도, 발색력 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음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은 '스틱 듀오'가 있으며 입술 메이크업용으로 '노웨어 시그니처' '립 플루이드 벨벳' 등을 출시했다. '아이섀도우 익스클루시브', '모던 콜 아이 펜슬'도 함께 선보였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 산굼부리 억새밭의 가을 색상을 담은 '2016 제주 컬러 피커(Jeju Color Picker)'를 이달까지 한정 판매한다(아래 사진). 가을 억새에서 볼 수 있는 특유의 붉은색·보라색·황금색 등 다양한 색깔을 제품에 담았다. 섀도우 키트, 페이스 쉬머링 듀오, 리얼핏 립스틱, 리얼 컬러 네일 4종이다.

이니스프리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두가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말린 장미 색깔인 버건디 컬러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산굼부리 노을빛 메이크업 룩',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갈색) 컬러로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산굼부리 억새꽃 메이크업 룩' 등이다.

 


리리코스는 신비와 매혹을 주제로 '마린 스타더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이섀도 팔레트 2종, 립스틱 3종 등이다.

4색 아이섀도 팔레트 '마린 리파이닝 아이즈 마린 스타더스트'는 눈가의 주름을 매끄럽게 메워주고, 다섯 가지 해조류 추출 영양 성분이 연약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한국 여성 피부색에 어울리는 '핑크-로즈-브라운 톤'의 색상으로 이뤄진 '1호 트와일라잇 스타' ▲'그레이-퍼플 톤'으로 우아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2호 미드나잇 스타' 등 2종이다.

'마린 루즈온 립스틱'(왼쪽 사진)은 립글로스를 덧바른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금 입자와 함께 다양한 색상으로 반짝이는 펄 입자가 함유돼 화사한 안색을 선사해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