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매일유업, 예비부모 초청 '베이비문' 개최

  • 2017.05.10(수) 18:12

다음은 5월 10일 브리프 내용이다.

매일유업㈜이 올바른 태교 문화 확산과 예비 부모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1박2일간 고객과 사내 직원 32쌍을 초청해 강원도 홍천의 힐리언스에서 베이비문 행사를 진행한다.

‘베이비문’이란, 임신을 기념하며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엄마들이 태교와 휴식을 목적으로 떠나는 일종의 태교여행이다. 3박 4일 이상의 일정으로 해외로 가는 경우도 종종 있지만 최근에는 1박 2일, 2박 3일의 일정으로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호텔, 리조트의 ‘베이비문 패키지’ 상품을 활용하기도 한다.

이번 행사는 '숲으로의 만월여행'이란 콘셉트로 피톤치드 가득한 곳에서의 ‘부부가 함께하는 산림치유 명상’, 중앙아시아 지역 유목민들의 주거 형태인 유르트에서의 ‘국악태교’, ‘부부가 함께 하는 명상 요가’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세먼지와 스트레스에 지친 예비부모들에게 건강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풀무원이 오는 23일까지 풀무원 뉴스룸(http://news.pulmuone.kr)에서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이 국내 업계 최초로 오픈한 카카오톡 기반의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인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고객에게 알리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

'챗봇' 모바일 고객센터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스마트 기기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카카오톡에 접속해 '플러스친구' 검색란에서 '풀무원 고객기쁨센터'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 후 풀무원 뉴스룸 이벤트 페이지에 한 줄 체험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6일 풀무원 뉴스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풀무원의 대표적 정기배달 제품인 풀무원녹즙과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등으로 구성했다. '잇슬림 헬스퀴진' 1주 체험권(30명)과 '잇슬림 알라까르떼 슬림' 1주 체험권(30명), '하트러브 레드비트&당근' 녹즙 4주 체험권(50명),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2주 체험권(30명), '액티비아 프리미엄 플레인' 2주 체험권(50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준비했다.


신세계가 본점 식품관에서 올해 처음 캘리포니아에서 항공으로 직송해 싱싱한 햇 체리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체리는 알이 굵고 식감이 아삭하며 과즙이 풍부하여 더운 날씨에 먹기 좋은 과일이다.

또 온화한 기후, 비옥한 토양, 풍부한 햇살 등 캘리포니아 최적의 재배환경은 풍성하면서도 달콤한 깊은 맛을 더해주며, 오랜 시간 재배를 통한 노하우로 전세계에서 최고의 체리로 명성이 높다. 오는 14일까지 1만2500원(500g) 특가로 선보인다.


한국암웨이가 오는 7월 12일까지 분당 암웨이미술관에서 '쉬 인사이드 아웃(SHE Inside Out)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암웨이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의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는 철학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됐다.

참여 작가도 김민경, 김민형, 방인희, 이선경, 이소연, 정연연, 홍수정 등 7명의 여성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당당한 자의식을 통해 진취적 아름다움을 실천해 가는 여성의 모습을 형상화한 총 25점의 작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브로드웨이 오리지널팀 공연의 R석 초대권 2매와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라운지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차와 다과를 비롯해 주류와 핑거푸드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며, 조식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다음달 17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뮤지컬은 6월13일과 18일 공연 중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라운지&바를 오는 5월 17일 새롭게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17일과 18일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로 오픈하는 라운지&바의 메뉴는 시대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칵테일이란 용어가 탄생된 1700년대 아케익 시대부터 다양한 시트러스 주스가 나오던 칵테일 전성기, 진과 데킬라 등 투명한 증류주(화이트 스피릿)가 들어간 칵테일이 탄생한 금주법 시대 등 시대별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양한 클래식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타임리스 클래식 프로모션 기간에는 마인드맵 메뉴판을 구성해 고객이 직접 칵테일 베이스와 재료, 향 등을 선택할 수 있는'나와 어울리는 칵테일 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접 선택한 칵테일을 맛 보며 바텐더가 들려주는 히스토리텔링과 복고풍 재즈 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이틀 동안은 드레스 코드를 '레트로 스타일'로 정해 베스트 드레서를 매일 1명씩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고급 샴페인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Louis Roederer, Cristal) 1병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2016년 월드 클래스 TOP 10에 선정된 김대욱 바텐더가 직접 테이블로 찾아가 바텐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무빙 바' 경험을 선사한다.
 
타임리스 클래식 프로모션 티켓은 1매 9만원으로 ▲웰컴 샴페인 1잔 ▲클래식 칵테일 2잔 ▲안주 1종이 포함된다. 17일과 18일 각각 선착순 40명씩 구입 가능하며 유선 문의(02-317-0365)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가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1층 메이크업·스킨케어·뷰티툴 전 제품 ▲2층 퍼스널 컬러 스튜디오(섀도우 팔레트, 메이크업 시연 등) ▲3층 컬러 팩토리(마이 립 바, 컬러 피킹 서비스 등) 등 총 3층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을 원스톱으로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꾸민 것. 엘리베이터 내에는 특별한 포토존을 마련해 명동의 관광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GS샵이 오전 8시15분과 오후 6시40분 2번에 걸쳐 '덴티스테 프리미엄 치약'을 선보이는 슈퍼원데이 특집을 진행한다.

'면세점 치약'으로도 불리는 덴티스테 프리미엄 치약을 최고혜택으로 선보이는 자리다. 본품 11개, 오랄린스 2개 등 총 16개 구성상품을 7만3900원에 판매하며, 이날 방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300만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된다.

한편 유칼립투스, 페퍼민트등 8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한 이 치약은 국제품질경진협회가 시행하는 우수 화장품류 시상 제도인 '몽드 셀렉션' 화장품 및 세면 부분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 한샘의 오피스 브랜드 비츠(VIITZ)가 인천 송도에 표준매장을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송도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비츠 송도점은 인천 송도동 소재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 지하 1층에 위치한다. 서울 서초·아현에 이은 세 번째 표준매장이다. 표준매장은 일반 대리점과 비교해 약 2배로 넓은 면적에 다양한 오피스 공간을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특히 송도점은 소호 사업장부터 최고급 사무가구까지 30여종에 이르는 업무별 다양한 제품과 오피스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한샘비츠 송도점에서 책상과 의자를 동시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능성 리피코 의자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1인당 1대씩 30% 할인된 가격인 18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견적문의만 해도 물병, 수첩, 볼펜, 메모지 등 10개 품목으로 구성된 친환경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 동아쏘시오홀딩스가 동아제약 본관 1층 쉼터를 새 단장해 브런치 카페 '오딘(Odin)'을 오픈했다. 면적 265㎡(약 80평) 규모로 총 80개의 좌석이 마련됐다.

오딘은 평일 오전 7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전문 셰프가 새우완탕면, 에그베네딕트 등 음식과 커피, 음료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식사는 조식(7시30분~9시30분), 브런치(11시30분~15시), 디너(17시~21시)에 각각 제공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