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삭토스트 대표와 가맹점, 취약계층 정기 후원

  • 2022.01.25(화) 15:09

이삭토스트와 이삭버거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회사 이삭이 가맹점들과 취약계층을 매달 정기 후원키로 했다.

이삭은 '나눔에 진심' 캠페인을 통해 연말까지 한부모가정, 보호시설 등에서 자라는 아이들이나 독거 어르신들의 생계 및 의료비 지원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후원을 약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김하경(오른쪽) 이삭 대표/사진=이삭

캠페인에는 이삭의 대표와 임직원뿐 아니라 가맹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나눔의 진심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본사와 98개의 가맹점이 동참해 1937만5000원을 모았다. 이 기부금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마포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독거노인 10인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하경 이삭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속에 바깥 활동이 불편한 취약계층의 어르신들이 따뜻한 이웃의 온정을 느끼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개인 및 법인 차원을 넘어, 고객과 함께 동참하는 기부금 모금을 실시하는 등 나눔과 기부를 통한 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삭은 취약계층 아동의 열악한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의 '소외계층 교육지원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전원이 보호시설, 위탁가정 등에서 생활하는 아이들과 1대1 결연을 맺고 매달 10만원씩 연간 120만원의 교육비와 의료비 등 총 1억400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