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설날에 뭐하지]통신사 혜택 가득 누리자

  • 2020.01.24(금) 10:00

통신3사 경자년 설 명절 맞이 이벤트 풍성

그동안 통신사 혜택을 제대로 쓰지 못했다면 4일간의 설 명절 동안을 노려보자. 통신3사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연휴를 응원한다.

5G 윷놀이 게임하고 AR 연하장 보내자

SK텔레콤은 전국 주요 10여곳의 부스트파크에서 설 연휴 동안 5G 콘텐츠 체험 이벤트를 연다. 서울 강남역, 잠실역, 광화문 SK텔레콤 대리점에서는 '5쥐 체험하고 윷놀이 한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위해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VIP, Gold 등급), 던킨도너츠 먼치킨 1+1, 롯데시네마 싱글콤보 50% 할인 등 상품도 마련했다.

아이들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열린 '쥬라기 월드 특별전에서 'Jump AR 동물원' 공룡 캐릭터와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아이들을 위한 전시 할인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미국 NBC유니버설과 제휴를 맺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쥬라기 월드 특별전'을 개최한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상시 할인(주중 20%), 입장권 1만원(주중 오후 2시 이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AR(증강현실) 서비스를 이용해 설빔을 입은 쥐, 판다, 고양이가 새해 인사를 전하는 'AR 연하장'을 보내는 것도 재미다.

스마트폰에서 'Jump AR' 앱을 실행한 후 상단 메뉴에서 '설날'을 눌러 한복을 입은 동물 카드를 선택하면 쉽게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주변 환경을 비춘 다음 원하는 동물을 소환해 연하장을 제작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갖고 싶은 휴대폰만 말하면 세뱃돈이 '2만원'

KT도 계열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온라인 공식 쇼핑몰 KT샵에서는 가지고 싶은 휴대폰이 무엇인지 응답하는 고객에게 KT샵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세뱃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샵 설 명절 이벤트. [사진=KT]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서비스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정관장 상품권을 27일까지 5% 할인 판매한다. 또 26일까지는 KT 멤버십 사용자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를 30%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T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는 2020년 설특집관을 운영한다. 27일까지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한다. 시즌에서도 인기 영화 11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KT 스마트 노래방 앱 싱스틸러에서는 '福(복)많이 歌(가)많이' 이벤트를 열고 오는 31일까지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싱스틸러를 이용해 노래 부른 영상을 공개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이 하트 3개 이상 받으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설 명절과 겨울방학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키장과 테마파크에서의 혜택도 있다. 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5Good(오굿) 위크'는 KT 고객이라면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최대 76% 할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베어스타운 ▲웰리힐리파크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설악워터피아 ▲한화아쿠아플라넷(전 지점) ▲씨라이프 부산아쿠라아리움 총 8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휴 '방콕'에는 인기 영화

LG유플러스는 '방콕'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IPTV 서비스인 U+tv에서는 액션 영화 30% 할인과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사진=LG유플러스]

29일까지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DC 완전정복 이벤트의 경우 30%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음달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드라마의 경우 인기 드라마 전 회차를 패키지 50% 할인하고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명절 맞이 마련된 특집관에서는 28일까지 인기 영화, 할인 영화, 신작 영화, 인기 예능, 무료 영화, 해외드라마 등 명절 정주행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명절 기간 최신 인기 영화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모바일 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