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광교신도시 경기도청 신청사 예정지구 인근에 짓는 오피스텔 '광교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광교신도시의 중심상업지역인 CD1-3블록에 지하 8층~지상 17층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22~42㎡ 총 44개 타입의 오피스텔 1712실이 들어선다. 쇼핑몰과 영화관 등 각종 편의시설도 입점할 예정이다.
경기도청 신청사 예정부지와 인접해 있으며 2016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이 단지 인근에 자리 잡을 예정이다. 테크노밸리, 경기대, 아주대 등이 가까워 회사원과 학생 위주의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내에는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디지털파크가 입점하고 4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락커룸, 샤워실 등의 주민 체육시설이 들어선다. 5층은 코인세탁실, 북카페, 전자도서관, 주민휴게실 등 커뮤니티 공간으로 꾸며진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판매시설과 오피스텔 입주민의 동선을 분리했고 용도별로 지하 주차장과 전용 승강기가 따로 설치된다. 무인경비시스템, CCTV시스템, 차번호 인식카메라 등을 설치해 보안을 강화했다.
거실과 침실을 분리한 고층부 타입과 테라스가 제공되는 테라스 타입,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각 실을 최대한 남향 위주로 배치해 원천저수지에서 근린공원으로 이어지는 녹지축을 바라볼 수 있다.
각 실마다 비밀번호와 카드로 문을 열수 있는 디지털 도어록과 각 실 및 공동현관 방문객 확인이 가능한 7인치 홈오토시스템, 조명제어와 온도조절이 가능한 대기전력차단장치, 외출시 조명을 일괄 차단할 수 있는 일괄소등스위치 등이 설치된다.
분양가는 최저 3.3㎡당 680만원대, 평균 800만원대며 중도금 60% 중 5회분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하동 864-10)에 있다. 입주는 2015년 10월 예정. 문의: 1566-3335
▲ 광교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투시도(자료: 대우건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