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우미건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분양

  • 2018.05.03(목) 09:40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내 1000가구 이상 대단지
교통망‧편의시설 가까워…테라스 특화세대

우미건설은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 짓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를 이달중 분양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25층, 10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69~84㎡ 중소형 평형 중심으로 구성된 총 1016가구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청주 동남지구는 공동주택 약 1만4000가구가 조성되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다. 향후 방서지구와 연계해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조감도

단지에서는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제1‧2‧3 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청주 전역과 세종 등으로 이동이 쉽다. 경부와 중부, 당진영덕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인근에는 하나로클럽 청주점과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청주시립도서관과 상당구청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운동초‧중학교와 상당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우미건설은 이 단지에 4베이(방3‧거실 전면배치) 판상형 위주 설계를 적용하고 남향 위주로 배치할 계획이다. 전용 84㎡ 뿐 아니라 69㎡와 78㎡ 등의 평형에도 공간활용도와 가격경쟁력이 높은 틈새면적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도를 고려해 일부 저층에는 테라스 특화세대도 계획하고 있다.

지상 주차공간을 없애면서도 카페 린(Lynn)과 통학차량 하차공간을 연계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와 통학차량을 기다리는 학부모들도 배려했다.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와 농구 풀코트장 규모의 다목적 실내체육관, 피트니스센터와 대형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수요자들이 단지 안팎에 있는 생활 인프라와 부대시설을 통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단지"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