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미니스톱 치킨너겟 출시

  • 2016.09.13(화) 16:20

미니스톱이 신상품 치킨너겟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미니스톱 치킨너겟은 굵게 다진 닭가슴살로 만들어 식감을 살렸으며 닭껍질 함량을 줄여 닭 비린내를 없애고 담백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은 "최근 편의점에서 간편한 디저트 상품을 찾는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2000원(120g).


이랜드가 전개하는 엑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과 시계∙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16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를 활용해 시계, 쥬얼리 등 상품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라템이 선보인 상품은 클래식한 느낌의 가죽 시계로 오로라레드·샤크스킨·브라운·블랙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오에스티는 코스모스를 모티브로 가죽시계(2만9900원)과 귀고리·목걸이·반지(각 1만9900원) 등을 선보였다. 커플링은 일체형과 분리형 2종(3만9900원)이다.

LG생활건강은 센티폴리아 로즈 꽃잎을 담은 '빌리프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외부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막는다. 합성 방부제, 미네랄 오일, 합성향과 색소, 동물 유래성분 등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했다. 가격은 6만원대(30ml).



계절밥상은 가을을 맞이해 우리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계절밥상의 올해 가을 신메뉴는 앉은뱅이밀, 동아 등 제철 우리 농산물을 활용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14년 선보인 '앉은뱅이밀밥'에 이어 올해 '앉은뱅이보리채소무침'을 선보였다. 동아를 활용한 메뉴는 '동아초절임', '동아된장국' 등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