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제약브리프]광동제약 '힘내라 고3' 이벤트

  • 2016.09.13(화) 16:19

광동제약은 '2016 K-디자인 어워드(K-DESIGN AWARD 2016)' 디자인 부문에서 광동경옥고가 ‘골드위너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아래 사진).

'K-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즈'(Design for Asia awards), '골든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광동경옥고는 올해 새로운 스틱포 형태를 출시하면서 리뉴얼된 패키지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아에스티가 미국 토비라사(社)로 기술 수출한 에보글립틴 복합제의 임상1상 시험이 개시됐다. 토비라는 자체개발 중인 세니크리비록과 동아에스티로부터 들여온 에보글립틴의 복합제 개발을 추진해 왔다.

강수형 동아에스티 사장은 "양사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계약 후 4개월만에 개발 과정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광동제약은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이벤트를 진행한다(아래 사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비타500 사이트(vita500.com)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타500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비영리 봉사단체 '사랑누리'를 방문해 1600만원 상당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아래 사진).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온정을 전한다는 취지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1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저소득 · 독거 어르신을 위한 추석명절효도잔치' 행사에서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