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즈'(Design for Asia awards), '골든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광동경옥고는 올해 새로운 스틱포 형태를 출시하면서 리뉴얼된 패키지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동아에스티가 미국 토비라사(社)로 기술 수출한 에보글립틴 복합제의 임상1상 시험이 개시됐다. 토비라는 자체개발 중인 세니크리비록과 동아에스티로부터 들여온 에보글립틴의 복합제 개발을 추진해 왔다.
강수형 동아에스티 사장은 "양사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계약 후 4개월만에 개발 과정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광동제약은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이벤트를 진행한다(아래 사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비타500 사이트(vita500.com)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타500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비영리 봉사단체 '사랑누리'를 방문해 1600만원 상당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아래 사진).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사람들에게 온정을 전한다는 취지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1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저소득 · 독거 어르신을 위한 추석명절효도잔치' 행사에서 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