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디스 한정판' 3주간 판매

  • 2016.09.19(월) 16:45

KT&G는 라이터 브랜드 '지포(Zippo)'와 협업해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을 3주간 판매한다(아래 사진).

 


KT&G는 지난해 처음으로 지포와 함께 디자인을 만들어 선보인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올해 또다시 지포와 손잡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최근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 '디스 아프리카 룰라', '디스 아프리카 몰라' 등 3종 제품의 겉면 디자인에 각각 재규어, 코끼리, 버팔로를 입체적으로 넣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지포와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브랜드의 개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3종은 각각 타르 5.0mg, 니코틴 0.4mg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국순당은 19일부터 쌀을 발효시킨 우리 술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첨가해 만든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래 사진).

국순당은 올해 들어 전형적인 전통주에서 벗어난 신개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제품으로 '국순당 쌀 바나나', '국순당 쌀 복숭아' 등이 있다"며 "후속 제품으로 젊은 세대들이 즐기는 크림치즈를 첨가해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3%다. 판매가는 대형할인매장 기준으로 2000원이다.


LG생활건강은 센티폴리아 로즈 꽃잎을 담은 '빌리프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성분 함량이 극대화되는 개화 직전, 봉오리 단계의 장미 꽃잎을 싱싱한 상태에서 바로 건조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오일에 원료를 그대로 담가 숙성시켜 유효 성분만 효과적으로 뽑아내는 허브 추출법인 인퓨전 추출법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다. 동백꽃, 해바라기 오일 등 71% 이상 함유된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제품 가격은 6만원대(30ml).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