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라이터 브랜드 '지포(Zippo)'와 협업해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을 3주간 판매한다(아래 사진).
KT&G는 지난해 처음으로 지포와 함께 디자인을 만들어 선보인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올해 또다시 지포와 손잡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최근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 '디스 아프리카 룰라', '디스 아프리카 몰라' 등 3종 제품의 겉면 디자인에 각각 재규어, 코끼리, 버팔로를 입체적으로 넣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지포와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브랜드의 개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3종은 각각 타르 5.0mg, 니코틴 0.4mg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국순당은 19일부터 쌀을 발효시킨 우리 술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첨가해 만든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래 사진).
국순당은 올해 들어 전형적인 전통주에서 벗어난 신개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제품으로 '국순당 쌀 바나나', '국순당 쌀 복숭아' 등이 있다"며 "후속 제품으로 젊은 세대들이 즐기는 크림치즈를 첨가해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3%다. 판매가는 대형할인매장 기준으로 2000원이다.
◆LG생활건강은 센티폴리아 로즈 꽃잎을 담은 '빌리프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성분 함량이 극대화되는 개화 직전, 봉오리 단계의 장미 꽃잎을 싱싱한 상태에서 바로 건조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 오일에 원료를 그대로 담가 숙성시켜 유효 성분만 효과적으로 뽑아내는 허브 추출법인 인퓨전 추출법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다. 동백꽃, 해바라기 오일 등 71% 이상 함유된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제품 가격은 6만원대(3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