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굿 잡!]한샘, 2020년 상반기 사무직 신입 공채

  • 2020.05.14(목) 14:11

우수 인재 확보 및 침체된 고용시장 활성화
대구·경북 등 경상권에선 리하우스TR 채용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우수 인재 확보와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해 사무직과 SC(Space Coordinator), 리하우스TR(Territory Representative) 등 다양한 직무에서 채용에 나선다.

한샘 DBEW 디자인연구소

한샘은 우선 올 상반기 사무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 ▲마케팅 ▲영업관리▲경영지원 등이다.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서류를 접수하고, 실무진 면접과 경영진 최종 면접을 거쳐 7월 중 합격자를 선정한다.

SC(Space Coordinator) 채용도 진행한다. SC는 인테리어 지식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주거공간을 제안하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 영업직으로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 전국 한샘 직영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오는 18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코로나19 피해가 컸던 대구경북 등 경상권에선 리하우스TR(Territory Representative) 채용에 나서면서 얼어붙은 지역 채용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리하우스TR은 B2B(기업 간 거래) 영업직으로 부엌과 마루, 창호, 도어 등 리모델링 제품을 한샘 대리점과 제휴점에 제안하고 상권 관리 업무를 맡는다. 18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한샘 홈페이지(company.hanssem.com)의 채용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 등 추후 일정은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샘은 유튜브에 회사 소개 및 현직자들이 출연하는 직무 소개 영상을 게재하고,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채용상담회 등을 진행해 구직자들에게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홈 인테리어는 성장성이 큰 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만큼 미래 경영자를 꿈꾸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면서 "코로나19로 청년 구직자들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침체된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