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구정 선물세트, 간편식을 생각했다면

  • 2021.01.28(목) 15:11

SPC삼립, 간편식 선물세트 5종 출시

SPC삼립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간편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햄, 육포 등의 육가공 제품을 비롯해 라이스, 스파게티 등 간편식(HMR)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는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저온숙성해 육즙이 살아 있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이다. 

동물복지 돼지로 만든 햄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 국내산 돼지만을 사용한 캔햄으로 돈육 90%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샐러리, 표고버섯 등의 분말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육가공 간편식 브랜드 육식본능에서는 싱가포르식 BBQ 육포세트를 선보였다. 

싱가포르 정통 방식 그대로 참숯으로 훈연한 후 그릴에 구워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으로 선물세트 속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키트가 포함돼 있다.
 
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그릴리아의 레시피를 담은 라그릴리아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트러플 오일과 흑마늘로 시즈닝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부채살 스테이크, 우리쌀을 사용한 볶음밥 4종(페퍼로니 라이스, 명란마요 라이스, 할라피노 소시지 라이스, 묵은지 베이컨 라이스), 쫄깃한 생면을 사용한 새우크림 스파게티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라그릴리아 선물세트는 오는 2월2일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의 해피마켓, 삼립몰,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트렌드 지속에 따라 이번 설에도 집에서 보내는 가족들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된다"며 "다양한 간편식으로 구성된 SPC삼립 설 선물세트로 여유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눈과 귀를 열면 돈과 경제가 보인다[비즈니스워치 유튜브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