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섬, 유명 편집숍으로 해외패션 포트폴리오 확대

  • 2023.07.24(월) 11:30

내년 상반기 '키스(Kith)' 1호 매장
내달 신규 해외 패션 브랜드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이 유명 편집숍을 통해 해외패션 포트폴리오 확대에 속도를 낸다. 내달 중 신규 해외패션 브랜드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래픽=비즈워치

한섬은 미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자 스트리트 컬처 기반 패션 브랜드인 키스(Kith)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내년 상반기 중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국내 1호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2011년 미국 뉴욕의 브루클린에서 작은 편집매장으로 시작한 키스는 이후 글로벌 브랜드 및 유명 패션 디자이너 등과 협업을 진행하며 글로벌 스트리트 컬처 리딩 브랜드로 성장했다. 키스 국내 1호 매장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도쿄에 이은 4번째 글로벌 매장이자, 아시아 2호 매장이다.
 
한섬은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와도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영국 런던의 지하철(런던 언더그라운드)을 모티브로 한 온라인 전용 라이선스 브랜드도 론칭한다. 
 
한섬이 신규 해외·라이선스 브랜드 확대에 나서는건 지난해 발표한 '해외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대 전략'의 연장선이다. 한섬은 지난해 8월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를 시작으로 베로니카 비어드, 토템 등 신규 해외패션 브랜드들과 연이어 계약을 맺는 등 해외패션 브랜드 강화에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섬은 올 하반기까지 해외 패션 브랜드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20여 개까지 늘리는 한편, 향수 등 잡화 카테고리까지 상품군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패션 브랜드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