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젠 펫테리어 시대" 신세계까사, 반려시장 본격 진출

  • 2023.08.31(목) 14:56

펫프렌들리 가구 '몽스' 브랜드 출시
펨펫족 겨냥 펫가구 포트폴리오 강화

신세계까사가 펨펫족을 겨냥한 가구 라인을 확장하며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신세계까사는 반려동물 친화 가구 브랜드 '몽스(MONS)'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농림축산식품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반려동물 양육가구는 602만 가구에 달한다. 시장 규모 8조원대로 성장했다. 특히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증가하면서 '펫테리어(Pet+Interior)'분야에서도 소재 및 디자인의 고급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에 신세계까사는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견고한 원목 등 엄선한 소재와 신세계까사만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펫 가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몽스 시리즈는 소파, 캣가구 5종, 펫쿠션 등 반려동물과 함께 또는 따로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몽스 소파의 경우 디자인 설계부터 소재까지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이는 낮게 등받이와 팔걸이는 넓게 만들었다. 

소재 역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해 오염이나 얼룩을 쉽게 관리할 수 있고 직조감이 촘촘하고 스크래치에 강해 손상 위험을 낮췄다. 반려동물이 소파에 쉽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펫스텝퍼(계단처럼 생긴 반려동물 가구)와 코너형, 오픈카우치, 암리스 4개의 모듈로 구성해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다.

이번달 중 펫쿠션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묘를 위한 캣가구도 출시해 펫가구 포트폴리오를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생활 공간을 꾸밀 때 편안함과 심미적 부분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구를 기획했다"라며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펫테리어 시장 리딩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