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짜장라면 시장 판 키운다

  • 2025.07.02(수) 10:49

출시 3년 만에 재단장…"맛·식감 개선"
패키지 디자인 변경…'진한 짜장' 강조

/그래픽=비즈워치

오뚜기가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을 리뉴얼했다. 2022년 4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이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짜장라면 시장의 판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뚜기는 맛과 식감을 개선한 짜슐랭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진한 짜장의 맛은 유지하면서 감칠맛은 높였다. 짜슐랭의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면발도 쫄깃하고 찰진 식감으로 구현해냈다.

/사진=오뚜기 제공

패키지 디자인 역시 바꿨다. 조리예 이미지와 로고 테두리를 정돈하는 등 시각적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이와 함께 제품 상단 문구도 기존 '짜장라면의 새로운 기준'에서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로 변경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단순한 맛 개선을 넘어 짜장라면의 기준으로 자리잡은 짜슐랭의 존재감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앞으로 짜슐랭이 짜장라면 시장을 리딩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