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봇 청소기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리지가 완벽해진 성능과 업그레이드된 기술을 탑재한 차세대 모델인 'X50s Pro Ultra'를 7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월 출시 직후 기술력과 가격 면에서 호평을 받으며 큰 성공을 거둔 X50 시리즈의 연장에서 탄생했다.
2만5000Pa의 국내 최대 흡입력, 혁신적인 AgiLift™ 삼중 휠 구동 기술, 조절식 압력 챔버, 최대 100℃ 고온 ThermoHub™ 걸레 자동 세척 기술, 최고 40℃의 온도를 머금은 5중 보온 걸레 패드 등으로 뛰어난 청소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반려동물 주요 활동 영역을 파악해 섬세한 청소 전략을 구현하는 '반려동물케어 4.0', 청소 후 걸레와 먼지통을 50℃ 열풍으로 말리고 UV 살균을 통해 박테리아를 99% 제거하는 'Rapidry Pro™ & UV 살균' 시스템, AI 기반으로 청소 경로를 분석하고 자동으로 물걸레질 및 세척을 반복하는 '원터치 CleanGenius 3.0' 등을 통해 전반적인 생활 위생 수준과 편의성을 높였다.
보안 측면에서도 글로벌 보안 인증기관인 TUV SUD 및 UL Verified의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 획득을 통해 강력하고 철저한 보안 강화로 신뢰도를 키웠다.
드리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판매를 시작으로, 얼리버드 기간 내 구매자는 다양한 특별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생애 첫 로봇청소기 구매 고객과 기존 제품 사용자 중 기기변경 및 업그레이드 구매자 등 고객 유형에 따른 추가 혜택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