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구글·애플 양대마켓 매출 1위 '오딘'…이용자 폭증

  • 2021.07.02(금) 15:27

카카오게임즈, 총 9대 신규 서버 추가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애플 앱스토어와 함께 양대 마켓 1위를 석권했다. 

지난달 29일 오전 9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이다. 

사전 예약에 400만명 이상이 참여하고 출시 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오딘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출시 나흘 만에 양대 마켓 모두 1위를 석권하는 쾌거를 낳았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이용자 급증에 따라 출시 하루 만에 4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했으며, 출시 사흘만인 2일에도 5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딘이 신규 IP로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만큼 계속해서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