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OP은 유저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 'SOOP 어드벤처'의 시즌2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콘텐츠 참여 중심인 시즌1과 달리 유저가 SOOP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을 확대됐다.
특히 이벤트 페이지 내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 CATCH 및 VOD 콘텐츠 시청 등 플랫폼 전반을 탐험하듯 경험할 수 있는 미션을 추가했다.
또 선착순으로 경품을 주는 '즉템존' 외에도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 새로운 상품을 내세웠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시즌1에서는 PS5, Xbox,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이 포함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실제 경품 당첨 후기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