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HDC현대산업개발, 여주 아이파크 분양중

  • 2018.12.21(금) 11:18

전용 84㎡ 단일 평형…여주 첫 아이파크 단지
남한강‧현암지구 수변공원 인접한 숲세권

HDC현대산업개발은 경기 여주시 현암동 일대에 짓는 ‘여주 아이파크’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여주 아이파크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6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이며 총 526가구 규모다. 여주에 공급되는 첫 아이파크 브랜드 단지로 남한강변에 위치해 남한강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 여주 아이파크 조감도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남한강과 현암지구 수변공원이 있다. 현암지구 수변공원에는 야외전시장과 물결화단, 생태학습장과 축구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어 여가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다.

교통망도 개선되고 있다. 경강선 여주역을 이용하면 판교‧분당까지 40분대에 닿을 수 있다. 현암로와 강변북로 등 도로망과 가까워 도심 접근성이 좋고,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이동도 쉽다.

단지에서는 오학초와 여주중, 여주여중과 세종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축협하나로마트와 오학마트, 여주세종병원과 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단지 맞은편에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과 수원지방검찰청 여주지청 등 법조타운이 있어 배후수요도 많다.

여주시는 비조정 대상지역이라 최초 계약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통해 수요자 자금 부담도 덜었다.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남서‧남동향) 배치로 조망권과 채광성을 확보했다. 실내는 4베이(방3‧거실 전면배치)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됐다. 워크인 신발장과 알파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와 키즈 도서관 등 단지 규모와 주변 현황을 고려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주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여주시 현암동 644-3번지(현암동 법무교차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