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HDC현대산업개발, '여주 아이파크' 분양중

  • 2018.10.29(월) 10:07

전용 84㎡ 단일평면…브랜드 프리미엄 주목
남한강변 인접…쾌적한 주거환경 장점

HDC현대산업개발은 경기 여주시 현암동 일대에 짓는 '여주 아이파크'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여주에 들어서는 첫 아이파크 단지여서 브랜드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여주 아이파크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6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되며 총 526가구 규모다.

단지는 도보로 5분 거리에 남한강과 현암지구 수변공원이 있다. 현암지구 수변공원은 한강 8경 중 4경(이능경)에 속한 곳으로 야외전시장과 물결화단, 생태학습장과 축구장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 있다. 이런 이유로 쾌적한 주거환경이 여주 아이파크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 여주 아이파크 투시도

 

단지에서는 경강역 여주역을 통해 판교‧분당까지 40분대에 닿을 수 있다. 현암로와 강변북로 등과도 가깝고,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 주변에는 축협하나로마트와 오학마트를 비롯해 여주 도심에 있는 중앙로 문화의 거리, 여주세종병원과 여주종합터미널 등과 가깝다. 오학초와 여주중, 여주여중과 세종고 등으로 통학할 수 있다.

최근 10년 동안 여주에 공급된 신규 아파트가 1400여가구에 불과하다는 점도 여주 아이파크를 주목하게 하는 요소다. 여기에 비조정 대상지역으로 최초 계약일부터 6개월 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전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해 조망권과 채광성을 확보했다. 4베이(방3‧거실 전면배치) 판상형 맞통풍 설계를 적용하고 대면형 주방으로 개방감을 높였다. 알파룸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와 키즈 도서관을 비롯해 중앙부에는 공원과 연계한 외부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여주시 현암동 644-3번지(현암동 법무교차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