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HDC현대산업개발, 남한강 누리는 '여주 아이파크' 분양중

  • 2018.11.29(목) 10:50

여주에 공급되는 첫 아이파크 단지
남한강 등 쾌적한 주거환경 장점

HDC현대산업개발은 경기 여주시 현암동 일대에 짓는 '여주 아이파크'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여주 아이파크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6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과 타입에 ▲84A㎡ 392가구 ▲84B㎡ 134가구 등 526가구로 구성된다.

 

▲ 여주 아이파크 조감도

 

이 단지는 여주에 공급되는 첫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다. 남한강변에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에서는 도보 5분 거리에 남한강과 현암지구 수변공원이 있다. 현암지구 수변공원에는 야외전시장과 물결화단, 축구장과 리틀야구장, 피크닉장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단지 인근에 있는 경강선 여주역을 이용하면 성남 판교‧분당까지 40분대에 닿을 수 있다. 현암로와 강변북로 등과 인접해 있고,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이동도 쉽다.

단지 주변에는 축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해 여주 도심에 있는 중앙로 문화의 거리, 여주시청과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등 편의시설이 기깝다. 오학초와 여주중, 여주여중과 세종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조망권과 채광성을 확보했다.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가 적용되고 대면형 주방 설계로 개방감이 높다. 알파룸과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키즈 도서관 등 단지 규모와 주변 현황을 고려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주는 최근 10년 동안 약 1400가구 정도의 신규 아파트만 공급된 터라 새 아파트에 대한 기대 수요가 많다. 비조정대상지역이라 최초 계약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들 제공해 수요자 부담도 적다.

견본주택은 경기 여주시 현암동 644-3(현암동 법무교차로)에 마련돼 있어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