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머니워치쇼 시즌9 '강남불패' 성료

  • 2019.11.20(수) 16:49

20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에서 열린 '머니워치쇼 시즌9 강남불패'에서 홍춘욱 EAR리서치 대표가 부동산시장 전망에 대한 기조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20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비즈니스워치가 주최한 머니워치쇼 시즌9 '강남불패' 세미나가 열렸다.

이번에 열린 '머니워치쇼 시즌9 강남불패'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시장과 내집마련 전략에 대한 조언과 해답을 제시했다.

증권사에 근무할 당시 부동산 '여의도학파' 수장으로 불린 홍춘욱 EAR리서치 대표가 '부동산시장 전망'을 통해 시장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전망을 내놓았다.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과 '빅데이터 분석'으로 적중률을 높인 조영광 대우건설 연구원이 패널토론을 통해 참석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시즌1부터 시즌7까지 진행을 맡아온 'MBC 손에 잡히는 경제' 이진우 진행자가 이번 시즌9에서는 토론자로 참여하면서 청중의 입장에서 궁금증을 묻기도 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면서 토론에 감칠맛을 더했다.

'머니워치쇼 시즌9'는 경제방송 SBSCNBC에서 기자로 활약한 김선경 비즈니스워치 객원기자 사회로 발표 중심의 딱딱한 재테크 강연 틀을 벗어나 전문가들이 토크쇼 형식으로 여러 이슈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나만의 부동산 투자 전략'을 제시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조영광 대우건설 연구원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이진우 MBC '손에 잡히는 경제' 진행자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김선경 비즈니스워치 객원기자.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