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재웅 기자의 기사 모음
-
- '창고43·큰맘할매순대국·슈퍼두퍼' bhc로 합친다
- bhc가 그동안 별도 브랜드로 운영하던 각 자회사들을 하나로 합친다. 이에 따라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슈퍼두퍼' 등을 운영하던 자회사가 'bhc&...
-
정재웅 기자
·
2024.07.22(월) 13:24
-
- 롯데리아, 12년 만에 간판 바꾼다
- 롯데GRS의 대표 브랜드인 '롯데리아'가 12년 만에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 더불어 롯데리아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시그니터 네임인 ‘리아(Ria’s...
-
정재웅 기자
·
2024.07.18(목) 09:58
-
- '1924년 진로 두꺼비', 100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 하이트진로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1924년 최초 ‘眞露(진로)’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기존 진로 소주에 100년 전 처음 출시 당시의 라벨을 붙인 제품이다. 이를 통해 100년 역사의 진로...
-
정재웅 기자
·
2024.07.09(화) 10:10
-
- 티몬, 컴투스 '스타시드' 아이템 쏜다
- 티몬이 컴투스와 손 잡고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은 컴투스와 오는 21일까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
정재웅 기자
·
2024.07.08(월) 10:37
-
- 방경만 KT&G 사장, 혁신 키워드는 '사칙연산'
- 방경만 KT&G 사장이 취임 100일을 맞아 조직 문화 혁신을 위한 메시지를 내놨다. 핵심은 소통과 도전, 협업과 나눔이다. KT&G는 방경만 사장이 취임 100일을 맞아 ‘글로벌 톱 ...
-
정재웅 기자
·
2024.07.08(월) 15:11
-
- 크라운해태, 일본에서 '한국 전통음악' 무대 연 까닭
- 크라운해태제과가 일본 오사카에서 한국 전통음악 알리기에 나섰다. 한국 고유의 전통음악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명인명창들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무대에는 한음영재들도 처음으로 참여했다. 크라운해태...
-
정재웅 기자
·
2024.07.05(금) 15:12
-
- 지그재그, 2주에 한 번 '국민 브랜드' 내놓는다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2주에 한 번씩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국민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
정재웅 기자
·
2024.07.08(월) 13:17
-
- '고추참치의 2배'…가장 매운 동원참치 나왔다
- 국내 참치캔의 대명사인 동원참치가 또 한번의 변화를 줬다. '짜장참치'와 '카레참치'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소비자들의 맵부심(매운맛+자부심)을 자극할 매운 참치를 내놨다. 동원F&am...
-
정재웅 기자
·
2024.07.04(목) 08:21
-
-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미국 아마존을 휩쓸다
- 에이피알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 2.0’이 미국 이커머스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에이피알은 이 여세를 몰아 미국 시장에 K-뷰티를 더욱 확산하겠다는 생각이다. 에이...
-
정재웅 기자
·
2024.07.03(수) 10:38
-
- 파스쿠찌, '나만의 색깔'에 맞는 음료를 찾아라
- 파스쿠찌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퍼스널 컬러'를 적용, 자신에게 맞는 음료를 찾는 행사를 열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이미지 컨설턴트 전문 업체 &ls...
-
정재웅 기자
·
2024.07.01(월) 15:15
-
- GS25·GS더프레시서 장보면 '배민'이 배달한다
-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을 잡았다. GS리테일이 주목하고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에 기존 요기요 이외에도 배달의민족이 더해진다. GS리테일은 이를 통해 전국에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퀵커머스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
-
정재웅 기자
·
2024.07.01(월) 10:22
-
- hy, '샐러드 맛집'이었다…6년간 500만개 판매
- hy가 지난 2018년 선보인 '잇츠온 샐러드'가 지난해까지 누적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꾸준한 인ㄱ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hy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샐러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7.01(월) 09:13
-
- '미래 준비' 롯데, 핵심 전략은 '글로벌·AI'
- 롯데그룹이 미래 성장 모멘텀 구축에 전력투구하고 있다. 그동안 유통과 화학 등을 주축으로 성장했다면 이제는 좀 더 다양한 미래 사업에 나설 채비를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역량 강화와 전 사업군에 인...
-
정재웅 기자
·
2024.06.27(목) 16:18
-
- 농심, 빵을 스낵으로…'빵부장' 3탄 나왔다
- 지난해 농심이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빵부장' 세번째 제품이 출시됐다. 빵부장은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신제품이다.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rsqu...
-
정재웅 기자
·
2024.06.27(목) 14:46
-
- "1년에 19만명이 찾아요"…도심에 숨은 커피공장
-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도심 속 커피공장 '맥심플랜트'가 새롭게 단장했다. 서울 한복판에 오롯이 자리한 커피 문화복합공간인 맥심플랜트는 입소문을 타고 매년 약 19만명 이상이 다녀갔다. 동서식품은 맥심플랜...
-
정재웅 기자
·
2024.06.25(화)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