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재웅 기자의 기사 모음
-
- 샛별배송 연 컬리, 이번엔 '1시간 배송' 내놨다
-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서 '샛별배송'을 처음 도입했던 컬리가 이번에는 '1시간 배송'을 시작한다. 컬리만의 퀄리티 있는 제품을 1시간 안에 고객에게 전달, 컬리만의 경쟁력을 보여주겠다...
-
정재웅 기자
·
2024.06.25(화) 09:57
-
- 삼양식품, '불닭' 신드롬 스낵에도…일본 공략
- 글로벌 시장에서 불닭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의 신제품을 내놨다. 기존 라면이 아닌 스낵에 불닭 시즈닝을 입혀 일본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산이다. 삼양식품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
-
정재웅 기자
·
2024.06.21(금) 14:52
-
- '붓' 당겨야 문 열리는 그 곳…외국인을 사로잡다
-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이 외국인 관광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교촌필방은 종합식품외식기업으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는 교촌에프앤비가 오픈한 매장이다. 교촌에프앤비는...
-
정재웅 기자
·
2024.06.25(화) 08:04
-
- '무라벨 페트병' 만든 롯데칠성, 자원순환에 진심
- 국내 최초로 무라벨 페트병 제품을 개발한 롯데칠성음료가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 키우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나날이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ESG경영을 강화할 계...
-
정재웅 기자
·
2024.06.24(월) 11:12
-
- 홈쇼핑 회사가 '단백질' 사업에 뛰어든 까닭
-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단백질 사업에 진출한다. 단백질 전문 기업과 합작사를 설립, 본격적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 이를 통해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고 롯데홈쇼피의 유통 채널을 활용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
-
정재웅 기자
·
2024.06.24(월) 10:24
-
- [카드뉴스]KT&G, 취약계층에 손을 내밀다
-
-
정재웅 기자
·
2024.06.21(금) 12:56
-
- 롯데호텔, 시카고 찍고 부산으로…확장 고삐 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입었던 만큼 빠르게 예년 수준으로 회복하기 위해서다. 이에 따라 최근 미국 시카고에 'L7'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 해...
-
정재웅 기자
·
2024.06.19(수) 16:48
-
- GS리테일, 8년 만에 PB브랜드 얼굴 바꿨다
- GS리테일이 8년 만에 PB브랜드 '유어스'의 얼굴 새 단장에 나섰다. 필수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본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GS리테일은 대표 자체브랜드(PB...
-
정재웅 기자
·
2024.06.17(월) 08:00
-
- 코웨이의 특별한 ESG경영…핵심은 '환경'
- 코웨이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환경 가전 전문기업인 만큼 '환경'에 방점을 찍었다. 코웨이는 지난...
-
정재웅 기자
·
2024.06.19(수) 15:06
-
- 티슈 대명사 '크리넥스', 선케어 시장 진출
- 대표적인 미용 티슈 브랜드인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영역을 확대한다. 기존 티슈 시장에서 벗어나 이제는 선케어 시장에도 진출한다. 오랜 기간 티슈 시장에서 다져온 스킨 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
-
정재웅 기자
·
2024.06.17(월) 08:58
-
- 대명스테이션, 사회배려계층 권익 증진에 맞손
-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사회배려계층의 소비자 권익 증진 활동에 나섰다. 대명스테이션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경북 의성군에서 ‘사회배려계층을 찾아가...
-
정재웅 기자
·
2024.06.14(금) 15:04
-
- 롯데홈쇼핑, 5분만에 휴지 4만롤 판매한 비결은
-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실험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시작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모바일이 아닌 TV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식의 '숏폼'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6.13(목) 09:26
-
- GS리테일, 파르나스호텔 떼낸다
- GS리테일이 주주 및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해 파르나스호텔 인적 분할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GS리테일은 기존 사업에 집중하고 파르나스호텔은 독자적인 호텔 사업 등을 영위토록 해 기업가치를 높이겠다는 생각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6.03(월) 13:07
-
- 일본 '더현대'에 3000명 몰린 까닭
-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K콘텐츠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이 일본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일본 현지에 현대백화점과 '더현대'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무엇...
-
정재웅 기자
·
2024.06.12(수) 14:08
-
- 골프존, '임직원 복지 강화' 나선 이유
- 골프 플랫폼 기업 골프존뉴딘그룹이 임직원 복지 강화에 나섰다. 최근 저출산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결혼, 출산, 양육부터 일·가정 양립을 이루기 위한 임직원 복지가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때...
-
정재웅 기자
·
2024.05.30(목)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