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재웅 기자의 기사 모음
-
- 롯데칠성, ESG 핵심 가치 '페트병'에 담았다
- 롯데칠성음료는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을 기업의 핵심 전략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페트병'을 활용한 롯데칠성음료만의 특화된 ESG 활동...
-
정재웅 기자
·
2024.11.29(금) 14:27
-
- [인사]롯데그룹 임원 인사
- 롯데그룹은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은 인사 내용이다. <승진> ◇ 대표이사 및 단위조직장 ▲ 화학군 총괄대표 겸 롯데케미칼 기초소재사업 대표이사 사...
-
정재웅 기자
·
2024.11.28(목) 14:43
-
- 롯데홈쇼핑, '상품'으로 승부…입소문 난 상품 다 모았다
- 롯데홈쇼핑이 기술력과 상품성이 뛰어난 브랜드 발굴에 주력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입소문 난 화제의 상품은 물론,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꾸준히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
-
정재웅 기자
·
2024.11.28(목) 10:20
-
- "역시 불닭의 힘"…김동찬 삼양식품 대표 '초고속 승진'
-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붉닭' 브랜드가 공전의 히트를 치면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한 만큼 성과 중심의 인사를 실시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는 ...
-
정재웅 기자
·
2024.11.26(화) 10:41
-
- 호텔신라, 16번째 신라스테이 '전주'에 연다
- 호텔신라가 16번째 신라스테이 오픈지로 전주를 선택했다. 호테린라는 전주는 풍부한 문화 관광 자원에 비해 호텔이 부족한 상황인 만큼 신라스테이의 진출로 전주뿐만 아니라 전라북도 지역의 관광객 수요를 잡을 수 있을 것...
-
정재웅 기자
·
2024.11.07(목) 15:23
-
- "엄마와 딸이 함께"…올리비아로렌, 세대간 벽 없앴다
- 최근 패션업계에 폭넓은 연령대를 공략하는 ‘에이지리스(Ageless)’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좋은 품질과 나이 구분없이 소화가 가능한 제품이 대세...
-
정재웅 기자
·
2024.11.26(화) 09:58
-
- 동서식품,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 '캡슐'에 담았다
- 최근 집이나 오피스에서 간편하게 캡슐커피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동서식품은 이런 소비자들의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
-
정재웅 기자
·
2024.11.21(목) 16:24
-
- 골프존,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챔피언 가린다
- 골프존이 시즌 세번째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챔피언을 가리는 대회를 개최한다. 골프존은 오는 23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시즌 세 번째 혼성대회 ‘2024 타이어프로 GTOUR Mixed Cup...
-
정재웅 기자
·
2024.11.21(목) 16:07
-
- 쿠팡, '전국 쿠세권' 계획 순항…김천 물류센터 착공
- 쿠팡이 오는 2026년까지 전국을 '쿠세권'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 순항하고 있다. 쿠팡은 전국의 전략적 요충지에 물류센터를 설립, 전국 어디서나 쿠팡의 로켓배송이 가능토록하겠다는 생각이다. 쿠...
-
정재웅 기자
·
2024.11.07(목) 14:50
-
- SSG닷컴, '앓던 이' 뺐다…새 투자자 찾기 성공
- 올해 말까지 기존 FI(재무적 투자자)의 보유 지분을 제3자에게 매각해야 했던 SSG닷컴이 마침내 새 투자자 찾기에 성공했다. 이를 통해 그동안 SSG닷컴에 쏠렸던 우려의 시선을 불식시킬 수 있게 됐다. ...
-
정재웅 기자
·
2024.11.14(목) 15:04
-
- F&F, '헌 옷' 모아 '가구' 만든다
- F&F가 자원 재순환을 위해 소비자들로부터 입지 않는 옷을 수거, 가구로 재탄생시키는 작업을 진행한다. 이렇게 제작된 가구는 아동복지시설 등에 기부한다. F&F는 패션의 자원순환을 위해 ML...
-
정재웅 기자
·
2024.11.06(수) 09:44
-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넘쳤다"…'쓱데이'로 매출 2조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됐다. 신세계그룹이 야심차게 준비한 '쓱데이' 행사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며 매출 2조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5년간 ...
-
정재웅 기자
·
2024.11.11(월) 14:50
-
- KT&G, 기업가치 확 높인다…"4년간 2.4조 현금 배당"
- KT&G가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내놨다. 전방위적으로 기업가치를 높여 회사의 성장은 물론 그에 따른 주주들에 대한 환원정책도 강화키로 했다. KT&G는 지난 7일 오는 2027년까지 &lsq...
-
정재웅 기자
·
2024.11.11(월) 11:21
-
- '확 바뀐' 매드포갈릭, 옛 영광 되찾기 나섰다
- 매드포갈릭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재도약 준비를 마쳤다.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정체성은 유지하되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접목해 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매드포갈릭을 운영하...
-
정재웅 기자
·
2024.11.08(금) 15:06
-
- 현대백화점그룹, '기업가치' 높이기에 집중하는 이유
- 현대백화점그룹이 기업가치 제고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기업가치 제고를 통해 궁극적으로 주주 가치를 높인다는 생각이다. 이에 따라 올해 초 상장 계열사별 중장기 배당정책을 수립하고 배당 절차를 개선키로 한데 이어,...
-
정재웅 기자
·
2024.11.08(금) 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