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싸이버거 일본 상륙…맘스터치, 도쿄에 팝업스토어 

  • 2023.10.11(수) 10:25

3주간 시부야에서 5층 규모로 운영
웹툰과 협업…대표메뉴 10종 선보여

맘스터치가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도쿄 한복판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맘스터치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9일까지 3주간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도쿄'(MOM’s TOUCH TOKYO)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맘스터치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팝업스토어다.

/그래픽=비즈워치

맘스터치는 마스터 프랜차이즈로 진출한 태국, 몽골에 이어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현지 소비자들과 교감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일본에서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도쿄 시부야로 위치를 정했다.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WOW Taste, MOM's touch'다. 브랜드 네임인 'MOM'(맘)을 뒤집으면 나타나는 'WOW'(와우)라는 키워드에서 착안, 기존 패스트푸드 시장의 판도를 뒤집고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독보적인 맛과 양, 품질로 성공한 맘스터치만의 경쟁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1층에서는 주문한 제품을 즉시 조리해 제공하고 2~4층은 취식과 동시에 포토존, 굿즈, 체험 이벤트 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지하 1층은 작년 상반기 일본 웹콘텐츠 플랫폼인 '라인망가'에서 전체 웹툰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웹툰 '재혼황후'와 협업 공간으로 조성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맘스터치, 더 나아가 토종 버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