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맘스터치, 태국∙몽골 매장 늘린다

  • 2023.08.29(화) 09:50

태국 4,5호점 오픈…몽골 1호점도 
연내 태국 6호점·몽골 2호점 목표

맘스터치가 태국과 몽골에 신규 매장을 잇따라 오픈하며 글로벌 확자에 속도를 내고 있다. 맘스터티는 태국 방콕 동부 주택 밀집 지역인 방카피에 맘스터치 태국 5호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래픽=비즈워치

맘스터치 태국 5호점은 방카피 지역 대표 쇼핑몰인 '더 몰 라이프스토어 방카피(The Mall Lifestore Bangkapi)' 1층에 자리를 잡았다. 쇼핑 공간은 물론 워터파크, 영화관, 콘서트홀까지 갖춘 대형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

이보다 앞선 8월 초에는 태국의 국제금융 중심지구인 실롬 지역 대형 쇼핑몰 실롬 콤플렉스(SILOM COMPLEX)에 4호점을 열었다. 해당 지역은 대형 쇼핑몰과 여행자들이 모이는 야시장이 밀집해 있는 인기 상권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안으로 태국 6호점까지 연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내달 중 몽골에도 매장을 낸다. 9월 초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시내 중심가에 오픈 예정인 몽골 이마트 4호점 건물 내에 '맘스터치 몽골 1호점'을 열고, 9월 말경엔 2호점을 낼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지난 4월 몽골 현지에서 외식 사업 노하우가 풍부한 파트너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MF) 신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올해 안으로 7호점까지 오픈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시장을 평정한 치킨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류 영향권이 미치는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맘세권을 확대하고 K치킨버거의 저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