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유플러스, 알뜰폰 전문매장 전국 확대

  • 2023.01.31(화) 17:15

'알뜰폰+', 합정 1호점 이어 신규오픈

LG유플러스가 알뜰폰 전문매장인 '알뜰폰+'를 전국으로 확대한다. 지난해 문을 연 합정1호점에 이어 오는 2월부터 7개 매장을 추가로 개점한다./이미지=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전문매장인'알뜰폰+(플러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뜰폰+는 LG유플러스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을 위해 마련한 알뜰폰 전문 오프라인 매장이다. 온라인 외에 고객접점이 없는 중소사업자를 위해 요금제·부가서비스·상담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월 서울 마포구 홈플러스 합정점에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오는 2월부터 매장 7개를 추가로 연다. 합정점의 경우 월평균 180명 이상의 고객이 상담을 받아 U+알뜰폰 상품에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새롭게 문을 여는 알뜰폰+는 △인천작전점(인천 계양구) △야탑점(경기 성남시) △동대문점(서울 동대문구) △대구상인점(대구 달서구) △서부산점(부산 사상구) △대전문화점(대전 중구) △동광주점(광주 북구) 등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마련된다. 임대료 등 입점 관련 비용은 LG유플러스가 전액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2019년부터 'U+알뜰폰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중소 알뜰폰 사업자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알뜰폰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비대면 셀프개통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고, U+알뜰폰 공용 유심 '원칩'을 공급하고 있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지난해 합정점 운영을 통해 이동통신사와 중소 알뜰폰 사업자가 동반 성장하는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추가 오픈을 결정했고 앞으로도 상생 방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