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F&B 마켓] 홍콩 '사랑해요, 밀키스'

  • 2014.11.18(화) 13:59

◇ 마켓 알림장


◆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가 11월 현재까지 홍콩에 밀키스 20만상자(250ml캔 기준, 1상자당 30개)를 수출했다. 전년 동기대비 140% 늘어난 수치다. 지난 2000년 홍콩 음료시장에 진출한 이후 사상 최대 실적이다.

회사 측은 “밀키스는 경쟁 제품이 없는 독보적인 우유탄산음료”라며 “맞춤 마케팅, 다양한 맛 출시,  한류열풍 등이 잘 어우러진 결과”라고 분석했다. 이어 “지난 1989년 홍콩 출신 배우 저우룬파(주윤발)의 ‘사랑해요, 밀키스’ 광고카피로 히트상품으로 떠오른 밀키스를 홍콩에서 재현하겠다”고 말했다.

 


◆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통합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을 통해 ‘소포장 파우치 시리즈 9900원 특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는 ‘다이어트CLA’, ‘본케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아이비타민’, ‘헤모케어 철분엽산비타민B’, ‘솔루칸밀크시슬’, ‘루테인 지아잔틴베타카로틴’ 등 총 6가지다.

다이어트CLA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과체중 성인이나, 다이어트 중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28정이 들어있는 파우치 3개 구성을 63%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

또 본케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는 뼈 및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며 식물성 해조칼슘을 사용했다. 이 제품 역시 28정이 들어있는 파우치 4개 구성을 64% 할인가로 내놨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진출 15년을 맞아 총 15명에게 1년간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Starbucks for 1 Year’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Starbucks for 1 Year)는 프로모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고 플래너 교환시 받은 영수증내 응모권 번호로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2015planner)를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총 15명의 당첨자들에게 전국 스타벅스에서 하루 한 잔, 1년간 총 365잔을 드실 수 있는 무료 음료 e-쿠폰을 제공한다. 내년 1월 7일까지 총 10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2주에 한번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제 30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0회째를 맞이한 혜춘장학회는 정식품의 창업자 정재원 명예회장이 세운 장학재단이다. 올해는 17명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에게 총 5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198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혜춘장학회를 통해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은 총 2313명으로, 누계 금액은 약 20억 원이다.

 

 

◆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아동양육시설 ‘영락보린원’엣 ‘돌잔치’를 진행했다. 보육시설에서 생활해 첫 생일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아기들을 위한 돌잔치다.

빚은의 임직원들은 최근 첫 돌을 맞이한 아기 3명에게 빚은의 떡 케이크와 전통떡, 과일 등으로 차려진 돌상을 제공했다. 앞으로 매 분기마다영락보린원의 아기들에게 돌잔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 새로 나왔어요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겨울 시즌을 맞아 콘셉트가 있는 프리미엄 테마 커피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홍차 커피, 오렌지 블랑, 메이플 라떼 총 3종이다.

홍차 커피는 부드럽고 은은한 향의 밀크티와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더한 커피로, 쌉쌀한 홍차의 향과 진한 커피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렌지 블랑은 진한 에스프레소에 신선한 오렌지 생과일을 더한 커피로, 부드러운 커피를 상큼하게 느낄 수 있다.

메이플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메이플 시럽과 우유를 더한 커피로, 위에는 달콤한 생크림과 바삭한 와플을 올렸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