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꼬깔콘 젤리'가 나왔다

  • 2016.09.07(수) 10:43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명절도시락을 판매한다(아래 사진).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도시락은 5가지 잡곡이 들어간 영양잡곡밥에 명절에 즐겨 먹는 떡갈비, 산적, 동태전, 잡채, 불고기 등 반찬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000원.


동원F&B의 명품 홍삼 브랜드 천지인이 홍삼에 녹용을 더한 프리미엄 홍삼음료 '보력 홍삼녹용'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회사 측은 "이 제품은 천지인이 직접 수매한 양질의 6년근 홍삼농축액에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사슴으로부터 얻은 녹용 추출물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0만5000원(70m*l30포)이며 전국 천지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GS25는 롯데의 인기 스낵 '꼬깔콘'과 손잡고 '유어스꼬깔콘젤리'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옥수수모양의 젤리에 꼬깔콘의 짭조름한 맛을 담았다. 가격은 1200원. GS25는 이번 유어스꼬깔콘젤리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맛의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큐브 치즈인 '한입에 체다 베이컨맛'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매일유업은 "이 제품은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 속에 고소한 베이컨을 넣어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특히 뉴질랜드산 체다 치즈를 함유하고, 합성색소와 합성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4500원(7g*12개입)이다.

CJ제일제당은 유산균을 복합으로 배합한 제품인 'BYO 멀티유산균'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CJ제일제당은 "BYO 멀티유산균은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 유산균 중에서 최고의 유산균주 3종을 엄선한 프리미엄급 유산균 제품"이라며 "피부 가려움 개선, 장 건강 개선, 면역세포 정상화 등에 기능이 있는 3가지 기능성 유산균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4만원(20일분)이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