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굿 잡!]일동제약, 하반기 수시채용

  • 2020.09.14(월) 17:11

14일부터 21일까지 모집…이공계 대상
'잡플렉스'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 진행

일동제약이 하반기 수시채용에 나선다.

일동제약은 오는 21일까지 2020년 하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약국영업, 품질기획 부문이다. 약국영업의 자격요건은 전공 학과와 관련한 제한은 없으며 2종 보통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면 된다.

품질기획은 ▲ 화학 ▲ 생명과학 ▲ 생화학 ▲ 미생물 ▲ 산업공학 등 이공계열 전공자 대상이다. 우대 조건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MS Office) 활용 능력, 영어 및 일본어 능력, 품질경영기사 자격 소지자 등이다.

▲일동제약이 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하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공지능(AI) 면접,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등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약국영업 분야의 경우 실무자 면접을 AI 면접으로 대체한다.

일동제약그룹은 오는 16일과 18일 각각 오후 4시에 채용 및 구직 매칭 플랫폼인 ‘잡플렉스(JOBFLEX)’를 통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일동제약그룹과 관련한 채용정보, 인사 담당자 및 현업 실무자 인터뷰, 실시간 채팅 등의 콘텐츠가 마련될 예정이다. 채용 및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 잡플렉스 홈페이지 일동제약 메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