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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장애 보상조회..오후 6시 오픈

  • 2014.03.25(화) 11:29

고객센터, 지점에서도 조회
보상 사칭 보이스피싱 주의

지난 20일 서비스 장애로 통화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 피해 보상을 하기로 한 SK텔레콤이 보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조회 시스템을 연다.

 

SK텔레콤은 25일 오후 6시부터 고객들이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https://cs.sktelecom.com)을 운영한다.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 및 지점 및 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을 조회할 수 있다.

 

조회시스템에서는 총 보상금액 및 상세 내역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소보다 40% 증원하기로 했다.

 

SK텔레콤은 고객 편의를 위해 보상 신청을 별도로 하지 않아도 내달(4월) 통신 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보상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등에도 주의를 당부했다. 회사는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을 위해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이 보상금액을 확인하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를 클릭할 때 주의를 하라고 요청했다.

 

보상금액 조회시스템(cs.sktelecom.com) 주소를 정확히 확인하거나 직접 접속해 보상금액을 확인할 것을 권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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