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반도건설, 5월 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올 첫 분양

  • 2020.04.28(화) 10:19

창원 사파지구 공1블럭 1045가구 대단지 프로젝트
교육특화 별동학습관, 키즈워터파크, 맘스카페 등 특화시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반도건설이 오는 5월 마수걸이 분양으로 창원시 성산구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5, 56, 64, 78, 86㎡ 아파트 총 10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창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성산구의 핵심입지에 반도유보라의 특화아이템을 접목한 창원지역 첫 분양프로젝트인 만큼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 단지는 비음산 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단지다. 비음산, 가음정공원으로 둘러싸여 도심 속의 숲속 아파트를 누릴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해 있는 창원축구센터와 대방체육공원 등 대규모 체육시설도 위치해 있다.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을 조성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상품인 별동학습관은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인기있는 시설로 꼽힌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인 YBM넷 영어마을(가칭)과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협의중) 운영계획뿐 아니라 영유아 및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다.

단지 내 특화시설로는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키즈 워터파크'도 조성할 예정이다. 주부들의 휴게공간인 '맘스카페'와 입주민들의 피로를 씻어줄 단지 내 전용 사우나 시설 등 반도건설의 커뮤니티 특화 시설을 엿볼 수 있다.

단지는 또 창원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단지를 중심으로 3km 이내에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창원지방법원, 한마음창원병원, 성산아트홀 등의 주요 관공서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창원 시내 핵심상권인 백화점, 대형마트, 상남시장 등도 가깝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단지를 기준으로 KTX창원중앙역이 3km거리에 있고 창이대로, 해원로 등을 통해 창원 중심권 및 경상권 등 인접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1km 내에 사파중·고등학교를 비롯한 7개의 초·중·고교가 있으며, 국립 창원대학교도 3km 내에 위치해 있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희소가치 높은 전용면적 64, 78, 86㎡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면 각 세대별 공간활용도를 고려한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안방서재 등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첨단인공지능 IOT와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도 선보인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창원에 반도유보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첫 프로젝트인 만큼 반도건설 만의 특화상품 및 첨단시스템 등을 적용해 명품 주거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반도건설 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있고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