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반도건설, 비규제지역 '거제 반도유보라' 9월 분양

  • 2021.08.20(금) 17:15

전매제한 비적용, 옥포동 6년만의 신규분양

반도건설이 비규제지역인 거제도에서 처음으로 '반도유보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동에 공급하는 '거제 반도유보라'(시행사 시공홀딩스)를 내달 초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옥포동에 6년만에 선보이는 신규분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4개 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84㎡A 148가구 △84B 76가구 △109㎡ 68가구 등이다.

'거제 반도유보라' 투시도./반도건설

이 아파트가 위치하는 거제는 비규제지역이다. 청약통장 가입 6개월이 지나고 일정금액 예치했다면 주택 보유수와 무관하게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도 청약할 수 있다. 대출은 LTV 최대 70%, DTI 최대 60%까지 받을 수 있다. 계약금 완납 시 전매도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없다.

시내버스 노선 22개가 거제 반도유보라 인근을 지나며 옥포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다. 거제대로, 옥포대첩로, 옥포중앙로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송정IC를 통해 거가대교, 부산, 창원, 김해로 이어지는 광역교통망이 발달해있다. 옥포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도보권에 옥포초등학교, 옥포유치원, 성지중학교 등이 있으며 옥포동 지역중심 상권과 인접하다.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있고 옥포국제시장, 옥현시장과 우체국, 주민센터, 옥포종합운동장도 가깝다. 옥포항 수변공원과 옥포공원, 옥포대첩기념공원, 국사봉 산책로 등의 녹지시설도 있다.

반도건설이 거제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유보라 아파트인 만큼 혁신 평면과 첨단시설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판상형 설계에 말 한 마디로 가전, 조명, 난방을 제어할 수 있는 첨단 loT 서비스를 적용한다. 드레스룸과 주방 팬트리 등 더 넓어진 평면 설계로 공간 효율도 확보했다.

거제 반도유보라 견본주택은 거제시 아주동에 위치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준공 예정일은 2024년 1월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