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은 아트토이 'SPC베어브릭' 한정판을 선보였다. 베어브릭은 일본 메디콤 토이사에서 2001년 출시한 곰 모양의 장난감이다. SPC베어브릭은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등을 상징하는 8종류로 출시됐다. 디자인은 신인 예술가들이 맡았다. 가격은 각각 1만5000원.
◆롯데제과는 '코코넛 빼빼로'를 출시했다. 가격(편의점 기준)은 1200원. 빼빼로 작년 매출은 1055억원(닐슨 포스데이타 기준)으로, 새 맛이 추가된 올해는 11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동원F&B는 '양반 달이키운김'을 내놨다. 전남 신안의 청정해역에서 전통 방식인 지주식으로 길러낸 김이다. 지주식은 조수간만의 차가 있는 해역에서 밧줄을 활용해 김을 키우는 재배방식이다. 하루 2번씩 바닷물 밖으로 김이 노출돼 광택이 나고 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식탁용(5g*12봉) 및 전장 (20g*3봉)에 498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