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오늘(1일)부터 과일선물세트 8품목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정상가 18만원인 현대명품 사과배 매세트는 17만원, 정상가 12만원인 산들내음 사과배 난세트는 11만원에 내놓았다.
◆신세계백화점은 '올세인츠' 서울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을 라이더 재킷을 선보인다. 올세인츠는 국내외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입는 브랜드로 지난달 7일 부산 센텀시티점에 문을 연데 이어 지난달 31일에는 신세계 본점에도 매장을 열었다.

◆롯데마트는 매월 총 20여개의 품목 중 멤버스 등급에 따라 최대 8개 상품을 50% 할인해주는 '통큰 모바일 쿠폰북' 서비스를 선보였다. 모바일 쿠폰 이용시 이달에는 '롯데 명작비엔나', '오뚜기 쫄면' 등을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는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NC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2001 아울렛 등 전국 51개 점포에서 인기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동 브랜드인 앙떼떼와 쎄서미 신상품은 7900원, 코몽 캐릭터 내의는 9900원에 선보인다. 성인 레깅스팬츠는 2장에 3만원, 데님팬츠는 1장에 1만원에 판매한다.
◆11번가는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엘리시안 강촌’, ‘웰리휠리파크’ 등 국내 유명 스키장 시즌권을 판매한다. 비발디파크 시즌권은 25만원, 휘닉스파크는 3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엘리시안 강촌은 24만원에 눈썰매와 장비렌털, 스키강습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짜장, 면, 떡볶이를 조합해 만든 국물 없는 '위대한 짜볶이'를 출시했다. 생양파즙을 갈아넣은 짜장 소스와 튀기지 않은 생명을 사용했다. 가격은 2400원이다.
◆애경은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 등을 제거해주는 모공정화 케어 전문제품 '딥 클린(Deep Clean)' 신상품 9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불순물 흡착효과가 뛰어난 모링가나무의 씨앗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 제거능력이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
◆LG생활건강은 고품격 고체 향수 ‘후 향리담(香理淡)’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몸에 지니고 다니면 은은한 향이 나는 향낭(香囊)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가격은 5g 제품이 28만원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결혼과 이사철이 다가오는 9월, 예비 부부와 이사고객을 위한 ‘혼수이사 해피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5만원, 700만원 이상은 30만원, 1000만원 이상은 5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CJ올리브영은 CGV와 함께 9월 한달간 뷰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해주고, CGV 영화 예매시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에브리데이 쇼핑&무비(EVERYDAY SHOPPING&MOVIE)’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CJ올리브영이나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