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Shopping] 가을을 품은 유통가

  • 2014.09.11(목) 18:35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내일(11일)부터 나흘간 국내외 유명작가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4 현대백화점 아트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아르망, 니키 드 생팔, 쿠사마 야요이, 김창열 등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 200여점이 전시된다. 특히 전시 기간동안 도슨트 프로그램 운영 및 작품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을을 맞아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내달 1일까지 아트 마케팅을 편다. 신세계는 그래피티의 거장으로 불리는 '벤 아이네'의 작품을 상품, 광고, 매장연출, 쇼핑백 등에 적용한다. 벤 아이네는 루이비통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작가다. 신세계는 이 기간중 패션, 생활 등 55개 브랜드와 협력해 76가지 콜라보레이션 단독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는 가을 골프철을 앞두고 내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골프용품을 기존 가격 대비 30~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는 일본판매 1위 브랜드인 젝시오의 프라임 모델을 단독으로 준비했다. 이밖에 타이틀리스트, 미즈노 등 골프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홈플러스는 영등포점, 잠실점 등 전국 105개 매장에서 추성훈의 딸 추사랑을 모델로 출시한 ‘사랑샘물’을 선보였다. 사랑샘물은 홈플러스와 하이트진로음료가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해 출시했다. 매출액의 1%는 홈플러스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생명의 쇼핑카트’에 기부돼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수술비 및 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사랑샘물의 가격은 890원(2L)과 370원(500mL)이다.

롯데마트는 내일부터 일주일간 '생(生) 오미자(1kg/국내산)'를 시세 대비 10% 가량 저렴한 1만8000원에 판매한다. 대형마트에서 접하는 '건(乾) 오미자는 차나 약재로 사용되는 것에 반해, 제철에만 접할 수 있는 '생 오미자'는 오미자 청이나 과실주 등을 만드는 데 주로 활용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수도권 내 주요 상권에 위치한 5개점을 시작으로 '꽃 파는 편의점' 테마숍을 운영한다. 세븐일레븐의 테마숍은 공기정화 능력이 뛰어난 기능성 꽃을 비롯해 아토피 예방에 좋은 테이블야자(5000원), 포름알데히드 제거 능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크로톤(7000원) 등 총 20여종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상권조사를 거쳐 주변에 꽃집이 없는 지역 위주로 이 같은 테마숍을 이달내 50개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미니스톱은 칼집을 낸 소시지를 나무 꼬치에 꽂아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한 디저트 상품 '소시지 꼬치'를 선보였다. 국내산 돈육을 사용했고 참나무 훈연으로 풍미를 더한 상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000원이다.

 


옥션은 명절 후 유아동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옥션 이머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인기 유아동용품을 할인하는 '맘앤힐링' 캠페인을 연다.

오늘부터 21일까지 옥션에서 기저귀, 장난감, 유아동의류 등을 구매한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옥션 이머니 5만원을 제공한다. 유아동 카테고리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23일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는 포스트 추석 기획전 '지금은 쇼핑타임'을 열고 식품, 패션, 생활용품 등을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가을 원피스(라라엘)는 9900원부터, 여성 슬립온(버니슈)은 1만6800원, 선풍기와 에어컨 등 여름가전 제품 커버는 7900원에 선보인다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JYP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JYP스토어(jypstore.interpark.com)'는 2PM 준케이(JUN. K)가 직접 디자인한 노러브(NO LOVE) 팔찌(Bracelet)를 단독 판매한다. 준케이가 실제 공연 등에 여러 번 착용한 노러브 목걸이를 그대로 축소한, 동일한 디자인의 팔찌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트렌치코트를 9월 한달간 9만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트렌치코트는 가을 은행잎의 색감을 담은 머스타드, 원색의 컬러감을 강조한 레드, 차분한 네이비 등 세 가지 색상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