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Today Shopping] 엄지족만 누리는 특별한 혜택

  • 2014.09.02(화) 19:06

이마트는 모바일앱 개편을 기념해 '이마트 앱'을 내려받은 고객이 신선식품·가공상품·가전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전용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10일까지 이마트 앱을 내려받은 모든 고객에게 계산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앱은 맞춤형 쇼핑정보를 제공하며 포인트 적립과 현금영수증 발행 기능을 탑재했다.

 


홈플러스는 초콜릿, 커피, 파스타 등 가공식품들로 구성된 '파이니스트(Finest)' 햄퍼 세트를 판매한다. 가격은 5만3000원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황금 연휴 기획전’을 열고 멕시코산 냉장 삼겹살과 냉장 목심을 각각 880원, 990원에 선보인다. 또 수입맥주 균일가전을 통해 칭따오·필스너우르켈 등 수입맥주를 2000원에 판매한다. 오뚜기 즉석밥과 청정원 쌈장도 50% 할인 가격에 내놓는다.

CJ오쇼핑은 밀폐용기 '누름 쏙쏙이 신선팩 풀 세트'를 오는 4일 오전 6시에 방송한다. 이 제품은 통조림 보관원리를 적용한 '누름판'이 채소의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고 공기를 차단해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 저장용기다. 가격은 6만9800원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늘(2일) 밤 11시45분부터 피부 마사지 미용기기인 '리파캐럿' 판매방송을 한다. 이 제품은 현대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지난달 첫 방송에서 조기 매진 기록을 세웠다. 회사측은 안면 리프팅, 피부탄력 회복, 붓기 완화 등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앱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제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땡큐백 (Thank you bag)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앱 최신버전을 내려받은 뒤 '쇼핑소식 알림' 수신에 동의하면 된다. 앱설치 후 전송되는 '땡큐백 열어보기' 버튼을 누르면 가방·백화점상품권·영화상품권 등을 할인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큐레이션 쇼핑몰 G9(www.g9.co.kr)는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함께 등장하는 새 TV광고 방영을 기념해 광고영상을 페이스북·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한 5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이달 중 모바일로 구입한 첫 상품에 대해선 최대 5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이랜드의 슈즈 편집숍 '폴더'는 명동 2호점이 문을 여는 오는 5일 선착순 200명에게 25만9000원 상당의 뉴발란스 제품 등이 들어있는 럭키백을 5만원에 판매한다. 또 이날부터 7일까지 명동 2호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1만원, 2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더페이스샵은 올해 상반기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이 30만개가 넘은 '쿠션 스크린셀’을 개선한 제품인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과 '쿠션 스크린셀 커버'를 출시했다. 내추럴 제품은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커버 제품은 잡티를 가기로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