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생라면 브랜드 ‘자연은맛있다’의 시리즈 신제품으로 서해안 꽃새우의 진한 풍미를 살린 ‘자연은맛있다 꽃새우짬뽕’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꽃새우짬뽕’은 1년 중 가장 통통하게 살이 오르는 봄철 꽃새우 3마리를 갈아 만든 후첨 스프로 꽃새우의 고소한 향과 진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개입 5950원.
◆아모레퍼시픽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은 가을을 맞아 신메뉴 ‘호지차 라떼’ 3종을 한정 출시했다(아래 사진). 찻잎을 강한 불에 볶아 구수하고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인 호지차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 달달한 카라멜 시럽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한 ‘티라떼’ 음료다.
‘호지차 라떼’, ‘호지차 카라멜 라떼’, ‘제주두유 호지차 라떼’등 3종이다.

◆던킨도너츠는 얼음이 다 녹을 때까지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큐브’ 2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얼음이 녹으면서 음료의 맛이 연해지는 단점을 보완했다. ‘초코큐브’는 달콤한 ‘초코큐브 마끼아또’와 부드러운 ‘초코큐브 밀크’등 2종이다.
‘초코큐브 마끼아또’는 부드러운 라떼의 첫 맛과 초코큐브가 녹을수록 진하게 느껴지는 모카라떼의 달콤한 끝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4500원. ‘초코큐브 밀크’는 우유와 초코큐브를 넣어 마일드한 첫 맛과 초코큐브가 녹을수록 짙은 맛을 음미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4000원.

◆팔도는 차(茶)음료 ‘초롱꽃목 국화과 우엉차’와 전통건강음료 ‘비락진홍삼’ 등 2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초롱꽃목 국화과 우엉차’는 제로칼로리(0kcal) 음료로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우엉, 당뇨와 고혈압 예방에 좋은 돼지감자추출액이 함유돼 있다.
‘비락진홍삼’은 캔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산 홍삼에 대추성분이 함유돼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은 ‘스킨케어’ 선물세트 4종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씰린 퍼스트 세럼 기프트 세트’(6만원)는 퍼스트세럼(80ml)과 동일한 가격에 소프트휩 포밍클렌저(70ml)를 추가 제공한다.
‘이씰린 타임리턴 기초 2종 세트’(9만5000원)는 스킨(120ml)과 로션(100ml) 구성에 여행용 미니어처를 추가로 담았다.
‘이씰린 화이트 크리스탈 세트’(15만원)는 화이트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40ml)와 화이트 크리스탈 스팟 솔루션(20ml) 등 화이트닝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씰린 멀티 세럼 옴므 기획세트’(4만5000원)는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스킨, 로션, 에센스 등 멀티 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담았다.

◆마몽드는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 5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화이트 자스민 향이 잔잔하게 퍼지는 캐시미어 감촉의 고보습 라인으로 피로와 긴장을 해소시켜주는 릴랙싱 효과와 감각적이고 지속력 높은 프래그런스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크림 제형과 오일 베이스의 고보습 케어로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자스민 캐시미어 투웨이 바디워시''자스민 캐시미어 바디로션' '자스민 캐시미어 오일 포 바디 앤 헤어''자스민 캐시미어 올오버 스프레이''자스민 캐시미어 핸드 앤 네일 크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한샘은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 집 전체를 단위로 제안하는 한샘ik 신규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한샘ik ‘스타일 패키지’는 리모델링 인테리어 아이템이나 전체적인 스타일을 제안해 선택에 드는 시간은 줄이고 공사 후 만족도는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존엔 집안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할 때 전체적인 스타일과 부엌, 수납, 욕실, 창호, 도어, 바닥재, 몰딩, 조명 등 각각의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다는 설명이다.
한샘은 지난해 출시된 스타일패키지는 5가지(어반모던스타일, 소프트모던스타일, 내추럴모던스타일, 심플모던스타일, 모던클래식)에 더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스타일 패키지를 새롭게 선뵀다. 캐주얼 블루(Casual Blue), 모노화이트(Mono White), 오리엔탈브라운(Oriental Brown) 등 3종이다.
오는 30일까지는 신규 스타일패키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ik홈페이지에서 신규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댓글을 남기고 출시 소식을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마카롱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