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눈길 끄는 추석선물 '명작 프리미엄 오메가-3'

  • 2016.09.12(월) 14:17

종근당 "오메가-3, 혈액순환 개선 효능"

▲종근당 건강기능식품 '명작 프리미엄 오메가-3'. [사진=종근당]


종근당이 출시한 '명작 프리미엄 오메가-3'가 올 추석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노르웨이 메가펙스(MegaPex)사의 참치원유에서 추출한 원료가 92.7%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주성분으로 정제어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바닷물범유지·포도씨유·스쿠알렌·달맞이꽃종자유·비타민E 등이 들어있어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오메가-3'는 두뇌발달, 영양공급, 혈액순환 개선, 동맥경화 및 고지혈증 등 혈액 관련 질병과 심장질환의 예방에 효능이 있다는 것이 종근당 측의 설명이다.

오메가-3는 신체의 정상적인 성장과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체내에서 저절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물을 통해 섭취한 '알파(α)-리놀렌산'을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로 바꿔서 흡수한다. 이 '알파(α)-리놀렌산'이 EPA와 DHA로 바뀌는 비율이 성인은 10~15%, 어린이는 3~6% 수준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알파-리놀렌산을 함유한 식품을 섭취하기 보다는 EPA와 DHA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을 직접 섭취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며 "일반적으로 EPA와 DHA가 많이 함유된 원료로는 연어, 참치, 멸치, 물범(하프씰)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명작 프리미엄 오메가-3'는 하루 1캡슐로 EPA와 DHA를 800mg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