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의 신개념 마카롱인 '요요마카롱'을 출시했다. '요요마카롱'이라는 이름은 제품 모양이 추억의 장난감인 ‘요요(yoyo)’를 연상시킨다는 점에 착안해 정해졌다. ‘요요마카롱’은 초코, 딸기, 유자, 녹차로 총 4종이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1700원이다.

◆ 세븐일레븐이 수제형 어묵바인 '포켓몬소시지어묵바(2000원)'를 출시했다. 포켓몬소시지어묵바는 명태연육 함량이 80% 이상의 어묵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토핑도 돈육 함량 85%의 프리미엄 소시지를 활용했다. 또 기존 100g정도인 소시지바, 어묵바 등 핫바류보다 중량을 20% 높여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5가지 기능성을 통해 종합적인 대사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돕는 복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인 ‘메타파이브’를 출시했다.
‘메타파이브’는 운동이나 스트레스 관리, 식이조절 등이 어려운 현대인이 간편하게 대사증후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출시된 종합 대사관리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식후 혈당, 혈행 관리, 콜레스테롤 관리, 에너지 대사 등 총 5가지 기능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주원료로는 체지방을 줄여주고 항산화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킨이 함유된 녹차추출물과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이 함유된 바나바잎추출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토균배양분말이 사용됐다.
또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를 만드는 데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타민 B1 역시 주원료로 사용돼 에너지 대사 기능에 도움을 준다.

◆ 샘표가 꼬막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 왕꼬막’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 왕꼬막’은 겨울철 별미인 꼬막을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알이 굵은 국내산 피꼬막을 엄선한 제품이다. 순간 스팀으로 조리해 육즙이 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해감 등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요리에 사용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담백한 해물 육수가 담겨있어 함께 사용하면 요리의 깊은 맛을 더한다. 무침, 전, 비빔밥, 죽 등 다양한 요리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80g 한 캔에 600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 사조대림이 쫄깃한 닭 근위살로 만든 ‘안심치킨 허브닭근위튀김’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조대림 ‘안심치킨 허브닭근위튀김’은 치킨전문점과 포장마차의 인기 메뉴인 닭근위튀김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치킨별미다. 1인 가구를 위한 200g 소용량 제품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400g 제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쫄깃한 닭 근위살에 허브를 더한 튀김 옷을 입혀 닭 근위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튀김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후라이팬을 이용해 6~7분만 조리하면 집에서도 손 쉽고 간편하게 치킨전문점, 포장마차에서의 맛과 느낌을 그대로 구현 할 수 있다.

◆ 애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가 샤워단계부터 촉촉하게 관리가 가능한 ‘프레쉬 오일 테라피’(Fresh Oil Therapy)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는 ▲지성피부용 밸런싱 ▲건성피부용 모이스춰라이징 ▲극건성피부용 울트라 리치 등 총 3종이다.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는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과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한 내추럴 바디워시다. 피부타입별 맞춤오일을 함유해 지성, 건성, 악건성 등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제품이다.

◆ 이베이코리아가 가성비를 내세운 유아동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를 론칭하고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이베베’는 이베이코리아의 육아용품 전문 매니저들이 ㈜오쎄와 함께 상품 기획단계부터 포장, 마케팅 등에 함께 참여한 공동기획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로션, 크림, 수딩젤, 바스, 마스크팩 등 유아스킨케어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피지분비량이 적어 세균 감염에 취약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 전용으로 콩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하고 오로지 ‘상품의 질’에만 집중해 기존 유명 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로션, 크림, 수딩젤은 각각 8900원에, 바스는 9900원에, 키즈 마스크팩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 배스킨라빈스가 ‘카푸치노 블라스트 티라미수’와 ‘피치피치 블라스트’를 새로 출시한다. ‘티라미수 블라스트’는 젊은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음료 ‘카푸치노 블라스트’에 마스카포네 치즈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티라미수 파우더를 더해 부드럽고 진한 티라미수 맛을 낸다.
‘피치피치 블라스트’는 특유의 상쾌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까지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기기 좋다. 복숭아를 활용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R 사이즈 기준 4500원이다.

◆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스파우트 파우치에 오직 유기농 과일로 만든 유아식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 4종(사과, 배·사과, 포도·사과, 종합과일)을 출시했다.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은 안전하고 신선한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안심 과일이유식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오직 과일만을 갈아 만들었다. 착향료, 착색료, 설탕도 넣지 않았다. 또 스파우트 파우치와 안전캡을 사용해 개봉이 용이하고 외출 시에도 휴대가 간편하다.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은 개월 수에 따라 섭취할 수 있는 과일과 농도를 고려해 ‘아기밀 유기농 과일 퓨레100 사과’, ‘배·사과’는 6개월부터, ‘포도·사과’는 9개월부터, ‘종합과일’은 12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하다.

◆ 홈플러스가 대표 칠레 와인 브랜드 몬테스의 ‘몬테스 엔젤스 시크릿 까베네쇼비뇽(750ml·2만8900원)’을 단독 판매한다. ‘몬테스 엔젤스 시크릿 까베네쇼비뇽’은 홈플러스의 베스트셀러 와인 ‘몬테스 알파’(4만원대)의 명성과 ‘몬테스 클래식’(2만원대)의 가성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홈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칠레 와인명가 몬테스의 신규 라인업 ‘몬테스 엔젤스 시크릿 까베네 쇼비뇽’은 은은한 체리와 무화과, 크렘 드 까시스(Cre’me de Cassis Cassis) 향이 특징으로 주로 육류나 치즈 등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헤라는 도시 여성이 경험하는 피부 건조함의 원인을 스트레스와 자외선, 실내 냉·난방으로 인한 급격한 온·습도의 변화 등 '수분 공복 현상'으로 보고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아쿠아볼릭 수분 라인을 출시했다.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으로 구분된 각각의 워터와 에멀젼 제품, 계절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아쿠아볼릭 하이드로-젤 크림과 아쿠아볼릭 하이드로-휩 크림 등으로 구성했다.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아쿠아볼릭 슬리핑 마스크도 출시된다.
헤라 아쿠아볼릭 라인에는 '아쿠아–토닝™' 기술을 적용했다. 베타인과 연꽃 추출물을 주된 성분으로 하되 마이크로 알개 성분과 바이오 미네랄 성분을 추가해 수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기술이다.

아쿠아 모이스춰 선로션은 가벼운 젤로션 타입에 아쿠아 캡춰링TM 기술을 적용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얼굴과 몸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50g 대용량 제품(1만8900원)으로 출시돼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함께 리뉴얼 출시된 아쿠아 모이스춰 선젤 SPF50+ PA+++(75ml, 16,900원)에는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더했다.

◆ CNP 차앤박화장품이 자외선 차단지수 4등급(PA++++)의 강력한 '마일드 카밍 선로션'과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을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선로션(50ml, 2만8000원)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흡수 없이 물리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수련꽃 추출물의 진정 성분을 더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이었던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보다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75ml, 2만8000원)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미백 기능도 갖추고 있다. 가벼운 플루이드 형태의 투명 제형으로 만들어져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날 백탁 현상 걱정 없이 수시로 덧바르기가 용이하다.

애니 쿠션 올데이 퍼펙트는 커버력을 결정하는 커버 피그먼트를 조밀하고 고르게 두 차례에 걸쳐 블렌딩해 들뜸 없는 밀착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롤-스프레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한번의 터치로도 피부에 얇고 매끈하게 밀착된다. 불균일하게 섞인 입자들이 함유된 반죽을 폭이 좁은 롤러에 통과시켜 얇고 매끈하게 펼치는 원리를 활용한 기술이다.

먼저 충주점에서는 충주호 유람선을 타고 만개한 벚꽃을 즐기는 '벚꽃여행'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충주호 유람선 승선권 2매, 카페 더모닝 체리블로섬 에이드 2잔, 100% 당첨 행운의 쿠폰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9만30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승선 인원이 2명을 넘을 경우 현장에서 추가 결제하면 된다.
청평점은 '아침고요수목원'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테마가 있는 25개 정원에서 다양한 꽃나무와 봄꽃을 즐기는 코스다. 객실 1박에 아침 고요수목원 입장권 2매, 가평 특산품 10% 할인쿠폰 1매가 공통 제공된다. 선택 옵션은 조식 2인(11만4000원) 또는 아메리카노 2잔(9만원)이며 각각 부가세 포함가다.
남원점에서는 7월13일까지 '광한루 연가' 패키지를 내놓았다. 객실 1박(25평형), 한식 또는 뷔페식 조식 2인, 광한루원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10만3000원(부가세 포함)부터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지리산 고로쇠 마스크팩 1세트(5매)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