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CJ제일제당, 여의도서 '직장인 입맛' 당기다

  • 2018.06.13(수) 13:19

여의도 IFC에 HMR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CJ제일제당이 여의도의 '중심'에 가정간편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직장인 소비자가 집중된 상권이라는 점을 고려해 도시락과 샐러드 메뉴 등의 가정간편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CJ올리브마켓 IFC몰점 전경.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13일 'CJ올리브마켓 여의도IFC몰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 점포는 지난 1일 문을 연 CJ제일제당센터 본사에 위치한 국내 최초 HMR(가정간편식) 플래그십 스토어 'CJ올리브마켓 쌍림점'에 이은 2호점이다.

CJ올리브마켓 여의도IFC몰점은 HMR 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쇼핑할 수 있는 신개념 식문화 플랫폼을 표방한다. 바쁜 현대인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맛있으면서 간편한 집밥 솔루션을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창구 역할을 하도록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리브 테이커웨이'존과 '샐러드 셀렉션'존을 운영한다. '올리브 테이커웨이존'에서는 '비비고'와 '고메' 등 가정간편식을 모티브로 한 도시락과 샐러드 메뉴를 구매할 수 있다. 
'샐러드 셀렉션'에서는 샐러드를 만들어 포장해 갈 수 있다.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야채와 고기, 토핑 종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맛과 영양을 챙기면서 시간은 절약하고 싶어 하는 여의도 오피스 상권의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포장 도시락 메뉴를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프리미엄 HMR 레스토랑인 '올리브 델리(Deli)'와 HMR 브랜드 스토어인 '올리브 그로서리'라는 두 가지 테마 공간도 운영한다. 

'올리브 델리'에서는 10여 명의 전문 셰프들이 CJ제일제당의 HMR 제품들로 만든 '비비고 한식반상', '고메 스테이크 정식' 등 외식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2개월마다 새로운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은 "CJ올리브마켓은 단순한 제품 및 식재료 판매를 넘어 '특별한 미식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식문화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식문화 공간"이라며 "HMR 제품의 본질인 맛과 즐거움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 여의도 지역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