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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이번엔 '오뚜기 미역초 비빔면'이다 

  • 2019.04.19(금) 08:20

'오뚜기 미역초 비빔면·와사비 진짜 쫄면' 단독판매
출시 전 처음 판매…신제품 단독 사전 출시 큰 인기

11번가가 '괄도 네넴띤' 완판 신화를 이어간다. 이번에는 오뚜기 '미역초 비빔면'이다. 출시 전 단독 판매다.

11번가는 오뚜기의 여름 라면 신제품 ‘미역초 비빔면’과 ‘와사비 진짜쫄면’을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단독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두 제품의 정식 출시 전 온·오프라인 통틀어 11번가를 통해서만 미리 주문해 맛볼 수 있다.

‘미역초 비빔면’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미역초 비빔면 4개+진라면 매운맛 10개+스낵면 5개, 1만2900원)는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미역초 비빔면’의 정식 출시일은 오는 22일로, 이날 초도생산된 상품을 11번가를 통해 온·오프라인 처음으로 판매한다.

‘와사비 진짜쫄면’ 기획세트는 오는 26일부터 내놓는다. 두 제품 구매 시 ‘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오뚜기 스위트콘(340g)’을 추가 증정한다.

오뚜기가 창립 50주년을 기념, 올 여름 비빔면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미역초 비빔면’은 여름별미인 매콤한 미역초무침을 라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돼 인기몰이 한 ‘쇠고기미역국라면’에 이은 두 번째 미역라면이다. 최근 젊은 고객들 사이에 인기 있는 와사비를 넣은 ‘와사비 진짜쫄면’은 코 끝부터 입안까지 알싸한 색다른 매운 맛을 담았다.

앞서 11번가는 지난 2월 농심의 ‘신라면 건면’을 온라인 단독 출시해 일주일 만에 8만개 이상 판매됐다. 팔도의 ‘괄도 네넴띤’도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해 16만4000개 이상 팔려나갔다. 지난 3월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매운 라면인 ‘삼양 핵불닭볶음면 mini’를 단독 출시해 하루 만에 1만여 개 넘게 판매됐다.

임현동 11번가 마트담당은 “식품제조사는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분석해 맞춤 혜택을 제공할 수 있고 11번가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어 신제품 식품 출시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면서 “판매자와 11번가가 ‘윈윈’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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