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모바일로 골프존 실내연습장 타석·레슨 예약한다

  • 2020.09.16(수) 11:07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전면 개편
사업 1년여 만에 직영점 87개 늘려

모바일로 골프연습장의 타석은 물론 레슨까지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다.

골프존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의 모바일 앱(APP)을 전면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은 이번 앱 개편을 통해 회원별 옵션에 따른 맞춤형 화면 보여주기 기능과 더불어 실내골프연습장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으로 타석 예약은 물론 레슨 예약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이 매장에 직접 방문해 타석이 나오기를 기다릴 필요 없이 집에서도 앱을 통해 연습하고 싶은 매장, 레슨받고 싶은 티칭프로, 날짜·시간 등을 일정에 맞춰 선택하면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으로 나만의 스윙 진단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회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나스모 AI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샷 정보, 셋업 구질 등 8가지 유형을 분석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나스모 영상 제공뿐만 아니라 연습 현황 및 월간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저의 골프 기량 향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서비스를 시행한다.

골프존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GDR아카데미는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화를 표방하며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타석·프로그램은 전자동화 되어 있다. 특히 GDR의 경우 LPGA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기술력과 독보적인 경쟁력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GDR아카데미는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한 지 약 1년여 만인 현재 전국 87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전국 GDR아카데미 매장에서는 직영점만의 동일한 서비스와 시스템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GDR아카데미로 가입한 회원은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존 레드베터아카데미 및 골프연습장 운영으로 축적된 레슨노하우를 기반으로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모듈화된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별 난이도에 맞는 맞춤 레슨을 제공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김민규 사업부장은 "이번 GDR아카데미 앱 개편을 통해 국내 골퍼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실내 골프 연습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예약시스템뿐만 아니라 골프연습을 구체적으로 분석해 재미와 실력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눈과 귀를 열면 돈과 경제가 보인다[비즈니스워치 유튜브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