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골프존파크 1500호점 돌파

  • 2021.03.03(수) 15:22

골프존 가맹전용 시뮬레이터 '투비전플러스'로 고객·경영주 움직여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가맹점인 골프존파크가 1500호점을 돌파했다. 

골프존파크의 1500호점 달성은 지난 2016년 8월 가맹 사업 개시 이후 약 4년 7개월만이다. 지난 2019년 5월 1000호점을 달성한데 이어 올해 3월 1500호점 돌파에 성공하면서 스크린골프 업계 1위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게 됐다는 평가다. 

특히 골프존파크는 서울 210개, 경기 399개, 인천 57개로 수도권 지역에만 총 666개의 매장을 세우며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존에 따르면 골프존파크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며 가맹 사업을 꾸려 나가는 데는 여러 이유가 있다는 분석이다. 

먼저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이 깃든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꼽을 수 있다. 골프존은 골프존 가맹 전용 시뮬레이터인 ‘투비전플러스’(TWOVISION PLUS)을 통해 마치 필드에 실제로 나간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환경을 구현, 골프를 즐기는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작년에 새롭게 선보인 ‘2021년형 투비전플러스’도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그린 플레이 강화 등 실시간 고객 소통과 현장감의 재미를 배가 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스크린골프존 ‘더라이벌’ 프로그램에서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로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700여 명이 동시 접속해 라운드 대결을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다. 

골프존파크는 가맹 경영주들의 마음 역시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골프존은 체계적인 창업지원시스템을 통해 예비 가맹 점주들의 점포 상권 분석부터 교육 및 운영까지 철저하게 지원하고, 표준화된 가맹점 운영 매뉴얼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왔다. 또 포스트 코로나 대비로 2020년 상반기에 발빠르게 온라인 입문 교육 진행으로 신규 매장 오픈을 지원했다. 가맹 경영주들과의 지속적인 쌍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시행하며 함께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탄탄히 마련해왔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존파크 가맹 사업은 꾸준히 순항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다"면서 "골프존이 스크린골프를 선도하는 업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과 가맹점 경영주 덕분이며, 앞으로도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 점주들과 함께 오래도록 상생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