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결정적 한끗]바나나맛 우유④비밀 키워드 모아보니

  • 2020.09.28(월) 15:44

'원유·추억·확장성'으로 오랜기간 인기끌어

역사적인 사건에는 반드시 결정적인 순간이 있습니다. 그 순간 어떤 선택을 했느냐에 따라 역사책의 내용이 바뀌기도 합니다. '그때 다른 결정을 했다면 역사는 어떻게 바뀌었을지 모른다'는 말이 익숙한 것은 이런 이유입니다. 결정적인 순간은 꼭 역사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주변에서 흔하게 접하는 많은 제품에도 결정적인 '한 끗'이 있습니다. 특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들의 경우 결정적 한 끗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절묘한 한 끗 차이로 어떤 제품은 스테디 셀러가, 또 어떤 제품은 이름도 없이 사라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비즈니스워치에서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들의 결정적 한 끗을 찾아보려합니다. 결정적 한 끗 하나면 여러분들이 지금 접하고 계신 제품의 전부를, 성공 비밀을 알 수 있을겁니다. 그럼 이제부터 저희와 함께 결정적 한 끗을 찾아보시겠습니까. [편집자]  

자, 이제 바나나맛 우유의 탄생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알아봤습니다. 저희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 바나나맛 우유의 '결정적 한 끗'은 다양한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얽혀있었습니다.

추억과 그것을 스토리텔링으로 엮어냈다는 점. 여기에 원유의 함유량을 높여 꾸준한 맛을 유지했고 더불어 트렌드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해 바나나맛 우유를 소비자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장(場)으로 제공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취재했던 바나나맛 우유의 모든 것을 키워드로 정리해봤습니다. 이제 여러분들도 바나나맛 우유에 대해서는 '도사'가 되셨죠? 다음 [결정적 한끗]에서는 더 새롭고 흥미진진한 아이템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정적 한끗] 바나나맛 우유편 끝.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